728x90

 

혼자서 사는 1인 가구 또는 가족이 있는 가구라면 매일매일 실내 청소를 위해서 진공청소기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유선보다는 아무래도 무선 제품을 선호합니다.

 


고가의 무선청소기 제품도 많고 가성비 무선청소기 제품으로 중국산 제품도 있지만, 사용해보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찾는 것이 브랜드인데요. 그런 점에서 보면 엘지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A912PM 제품은 3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 A912PM 청소기 제품은 미국에서 공식 유통되는 제품으로 최근에 나온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최대 출력 160W로 집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기에 괜찮습니다.

 


그러니 쌓인 먼지를 빈틈없이 깔끔하게 제거하기 위해서 가성비 청소기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5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인해서 청소시 발생하는 빨아들인 먼지와 오물을 99.99 퍼센트로 걸러주는 시스템 덕분에 쾌적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4시간 완충하고 최대 50분 사용할 수 있으니 넓은 공간도 넉넉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탈착식 배터리를 통해서 오랜 시간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추가로 구입하면 배터리 타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LG전자의 제품이라서 신뢰가 가고 깔끔한 디자인에 성능도 좋고, 가격도 중국산 제품에 비교해서 밀리지 않으니 저렴하면서도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청소기 제품을 찾는다면 괜찮습니다. 

 

 

[310,100원](▼25%)[관부가세포함] 엘지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LG Cord Zero A912PM

추천 100%, 구매 1362, 가전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
728x90

 

캠핑을 다니는 분들이라면 장비에 대한 애정이 많습니다. 특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무게와 부피때문에 경량 제품을 많이 찾는데요. 가벼운 캠핑의자 역시 이런 추세입니다.



 

특히. 한번이라도 사용해본 분들이라면 추천하는 경량의자 제품이 바로 DOD 캠핑체어 4단조절 스고이스 캠핑의자 제품입니다.

 



색상은 탄, 블랙, 카키, 3종류이며 손으로 쉽게 들고 다닐수 있는 보조가방 형식이라서 휴대성이 좋습니다. 

 

 

조립 방법도 간단해서 프레임을 조립 후 시트원단 구멍에 프레임을 끼워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이때 그냥 위부터 아래로 끼워주면 되니 간편한데요.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하기때문에 많이 찾는 이유입니다.

 

 

시트 원단도 이염시 세탁이 편리한 제품이라서 캠핑을 자주 다니는 분들이 챙기면 좋습니다. 

 

 

스고이스 체어 제품이 인기인 이유는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본인 스타일에 맞는 길이로 조정 가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야외에서 사용할 때는 테이블 높이에 따라 다리 조절을 해서 사용하면 되니 편합니다. 최대 하중이 100kg이라서 대부분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부피가 작아 수납의 부담이 없고 무게 또한 가벼워서 짐을 옮길 때도 한결 수월한 만큼 캠핑체어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날씨도 따뜻해서 야외에서 캠핑하기에 좋은 계절인데, 봄을 맞이해서 떠나는 분들이 챙기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102,790원](▼25%)★한정특가★ 도플갱어 스고이스 캠핑체어 C1-774 / 캠핑의자 / 무료배송

추천 96%, 구매 453, 캠핑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
728x90

 

봄이 되면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한 뉴스도 많이 나오고 하다 보니 걱정되는 마음에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을 찾아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구입할때는 필요해서 선택하지만, 유지보수 차원에서 필터 교체를 몇 번 하다보면 구입 금액보다 커져서 황당한 경우도 많습니다.

 

 

필터 구입비용이 생각보다 비싼 경우도 많은데, 이를 잘 모르고 선택하는 경우도 많기때문입니다. 어떻게 보면 공기오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 2~3년간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했지만, 정작 중요한 비싼 필터 값 때문에 마음 놓고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도 많기때문입니다.

 

 

국산 제품의 필터 값이 다소 저렴하다고 하지만, 약 4~7만원이나 되고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은 10만원이상도 되니 이를 계속 사용해야 할지? 고민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렌탈 방식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자니 매월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적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가성비 공기청정기 제품을 많이 찾는데, 그중에서 유명한 제품이라면 바로 샤오미 공기청정기 제품입니다.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제품은 출시되는 라인업마다 인기인데,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4 PRO 역시 그런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35~60m2 면적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센서나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필터 부분에서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를 받는 제품입니다.

특히, 1분에 약 8330리터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 꽃가루, 반려동물의 털 등 작은 생활 먼지까지 걸러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PM 2.5 정밀 센서와 PM10 센서가 동시에 작동하는 방식이라서 큰 먼지, 작은 먼지를 개별적으로 체크하여 관리할 수 있고 음이온 발생기도 탑재되어 있어서 사용하는 시간 동안 힐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필터와 비교해서 고효율 정전기 기술이 적용된 멜트 블로운 PP 섬유를 활용한 필터를 사용하기때문에 필터 사이사이에서 더욱 많은 먼지를 효과적으로 걸러 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0.3 마이크론 미세입자의 경우 최대 99.97% 그리고 0.1 마이크론 미세입자의 경우에는 최대 99.99%의 필터링 능력까지 제공해주고 있어서 필터 기술력도 좋습니다.

 

 

그래서 단순하게 먼지 제거는 물론이고 요리냄새, 연기, 꽃가루, 반려동물 털 등 다양한 것을 케어할 수 있어서 가정용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전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사용해서 실내 공기질 상태 및 공기청정기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때 간편한 터치 방식의 버튼을 사용하기때문에 사용성이 정말 쉽고 편합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와 호환 사용 가능하므로 공기청정기 구입 후 유지 비용을 아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 만큼 가정용 공기청정기 가성비 추천 제품으로 왜 소개하는지 그 이유를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적당한 수준의 공기청정기 구입을 하려고 생각한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https://m.site.naver.com/1lL2b

 

[287,810원] Jet 60 Fit Cordless Stick Vacuum

Purchase 12, Home Electronics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
728x90

 

비쎌 스팟클린 청소기 시리즈는 누적판매 10만대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습식청소기 시장에서 패브릭 습식청소기 제품으로 견고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비쎌 스팟클린 스팀 청소기 제품은 고온의 스팀과 강력한 흡입력으로 얼룩제거와 스팀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효율적이고 편리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오래 된 얼룩은 스팀으로 제거하고 강력한 흡입으로 빨아들여 보다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어떤 청수기 추천 제품과 비교할 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패브릭 가구를 사용하는 집이라면 자칫 오염물이 쌓이는데, 이럴때 세척과 일반 가정집에서 찌든 때 제거까지 원스톱으로 해결이 가능한 다용도 습식청소기 제품이지 스팀청소기 제품이라서 눈여겨 봐야 합니다.

특히, 방마다 러그가 깔려있고 소파도 패브릭 제품을 사용하는 집이라면 사계절 청소를 하는 것이 부담입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버튼을 누르면 액체가 나오고 바닥을 꾹꾹 눌러가며 천천히 위아래로 쓸어서 청소를 해주면 되는 비쎌 스팟클린 스팀 청소기 제품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소파는 평면 모양이 아니라서 청소할때 까다로운데, 비쎌 습식 청소기 프리미엄 제품으로 쓱쓱하면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니 좋습니다.

 

 

습식 청소기 36985 모델은 프리미엄 버전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3698Z 모델과 비교해서 브러쉬구성이 다릅니다.
이 부분은 비교표를 보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실 러그 업체에 세탁 보내는 비용 생각하면 이 제품이 하나 있으면 좋습니다. 물론 세탁 후 습식 청소를 하기때문에 충분히 건조하고 말려야 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스팀 청소를 하기때문에 세균으로부터 자유롭기때문에 러그, 패블릭 청소기 찾는 분들이 살펴보면 좋을 것입니다.

 

 

 

[119,000원]위메프 bissell 비쎌 스팟클린 스팀 습식 청소기 프리미엄 버전 36985

구매 78, 가전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