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특히, 이번 메가세일 큐텐과 손을 잡고 진행하는데요.  큐텐 메가세일 결제 혜택으로는 네이버 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 포인트 4000원 적립 그리고 유니폰 페이로 50달러 이상 결제 시 15% 큐머니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눈도장 찍은 제품이라면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데, 보시면 정말 착한 가격의 제품이 많습니다.

 



그래서 it 제품을 물론이고 식품까지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큐텐 직구 하는 법 경우, 다른 해외 사이트와 다르게 국내 쇼핑몰과 크게 다른 점 없이 원하는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면 됩니다.

 

 

다만, 국내 배송 제품도 있지만, 해외 배송 제품으로 인해서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입력하거나 동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외국어를 몰라도 사람들도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번역과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국내 쇼핑몰 이용하듯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쿠폰 혜택부터 캐시백 등이 잘되어 있어서 이를 이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는 점도 좋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위메프 큐텐 메가세일 활용을 하면 현명한 소비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여러 상품들이 모아놓고 타임세일, 오늘의 딜, 공동구매 등의 매력적인 프로모션도 많은데, 여기에 메가세일 할인까지 하고 쇼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그러니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MEGA SALE

Mega Sale with Qoo10 & TMON & Wemakeprice+ & Interpark Shopping+!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