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올해 겨울은 지독하게도 추운 날이 유독 많아지고 있습니다. 영하 10도씨 이하를 기록한 날이 어느 때보다도 많은 것 같아서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난방비 절감을 꾀할 수 있는 난로 제품 같은 것을 찾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연료를 소모하는 난방기구들 못지않은 효율을 가진 제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이 많으면서 집, 사무실과 같은 실내는 물론이고 캠핑 등에서 같이 사용할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국공립 캠핑장 및 민간 캠핑장 대부분에는 사이트별 소비전력 제한이 600W~1000W로 정해져 있습니다. 

 


간혹 높은 전력의 가정용 전기히터를 가져와 사용하는 분들도 있는데, 혹시라도 캠핑장 전체 전기가 차단되면 다른 이용자들에게 불편을 초래할 수 있으니 항상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서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에 전기장판, 캠핑 팬히터 등 사용을 할때 전기가 아닌 부탄가스 난로 같은 제품을 찾기도 하는데, 그런 분들이라면 캠핑난로 등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2023년 신형 이와타니 부탄가스 팬히터 CB-GFH-5 제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은 매번 채워줘야 하고 무거우면서 손에 묻어나는 기름형 난로나 전기를 연결해야 하는 전기 난로와는 달리 부탄가스 하나로 간편하게 난방이 가능합니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충분한 화력을 자랑하기때문에 캠핑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다만 부탄가스 난로 제품은 등유 난로나 숯 등에 비해 냄새가 없고 안전하지만, 가스가 새거나 불완전 연소 시 위험할 수 있으므로 실내 사용 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공간 절약형으로 보시는 것처럼 크기도 작고 간편하게 수납하고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으니 캠핑, 낚시, 피크닉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도 난방이 필요한 장소에서는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가스난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해서 후면에 부탄가스를 넣고 점화 레버를 돌리면 되니 가스렌지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하면 합니다.

 


그러니 겨울철 난방비 고민을 하거나 캠핑팬히터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303,080원](▼10%)[이와타니]2023년 신형 이와타니 부탄가스 팬히터 CB-GFH-5 캠핑 난로 히터 / 일본직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2023년 신형 이와타니 부탄가스 팬히터 CB-GFH-5 캠핑 난로 히터 / 일본직배송 / 100엔샵:캠핑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