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과자 등을 먹다 보면 다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 고무줄을 둥둥 돌려서 마감하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은 음식보관 할때 비닐 접착기 일명 미니실링기 사용하는 경우도 많아요.

 

그러니 이제는 고무줄로 감지 말고 실링하세요 ^^

스타일씨에서 판매 중인 생활엔탁 가정용 실링기 제품이 이런 역할을 하는데요.

 

박스에는 설명서와 함께 본체가 있어요. 

 

탈부착이 가능한 보호 캡도 함께 동봉되어 있는데요. 어디든지 걸어놓을 수 있어서 주방에 놓고 사용하기에 좋아요.

 

크기가 정말 작어서 휴대하기도 좋을 정도인데요.

 

AA 배터리를 넣으면 별도의 ON/OFF 버튼 없이 자동으로 발열되어 사용할 수 있어요

 

+가 실링 모드 -가 커팅 모드로 실링과 커팅 듀얼 모드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한 손에 잡히는 크기라서 남녀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요.

 

약 5초 정도 예열한 뒤 실링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 너무 큰 힘을 주지 않고 그냥 한 방향으로 밀봉한다고 생각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최대 순간 고온의 강한 온도로 어떠한 두꺼운 비닐팩이라도 손쉽고 실링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반대쪽 커팅 모드를 이용하면 커터기처럼 사용을 할 수 있어요.

 

그러니 봉지를 개봉할때 지저분하다고 생각이 되면 커터기로 살짝 정리하고 반대로 듀얼 미니실링기 활용을 통해서 밀봉기 사용을 하면 됩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물은 공기와 닿게 되면 훨씬 더 빨리 상하게 되잖아요. 그래서 항상 보관에 신경을 쓰는게 좋잖아요.

 

그래서 먹나남은 것뿐만 아니라 새롭게 구매하고 음식보관 하거나 재료를 소분할 때 유용하게도 사용하니 집에 하나 정도 있으면 좋겠죠. 특히, 1개 구매 가격보다 1+1처럼 구매하는게 좋아요. 

 

가격도 정말 착해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부피 큰 비밀 밀봉기 제품대신에 휴대성 좋은 가정용 실링기 추천 제품으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일씨 제품 구매 시 아래 링크로 20% 다운로드 쿠폰을 받아서 구매 시 사용하면 되는데요.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을 기입하면 500원 적립부터 시작되니까 (기입 당사자와 적히는 분 양쪽으로 500원씩 적립된다.)

스타일씨 추천인 셀러코드 : gyoil

 

20% 할인 쿠폰 받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