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간단하게 집에서 간식으로 챙겨먹을 수 있는 사조 팝콘 카라멜맛, 이거 구입해서 전자레인지 팝콘 만들어 먹으니 정말 편하고 맛이 좋아서 추천합니다. 

 

 

영화관 카라멜 팝콘 맛이 좋아서 많이 즐기는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바로 사조 팝콘 카라멜맛 제품인데, 가성비가 좋습니다. 

 

 

쿠폰 적용도 될 수 있도록 2만원이 될 수 있게 다른 제품과 같이 구입하면 이득입니다.

 

 

700w 제품 사용할때 2분 50초+-, 1000W 1분 50초 +-라고 되어 있는데, 자신의 전자레인지 용량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조리법도 간단해서 전자레인지에 팝콘을 넣고 돌리기만 하면 되니 영화관 카라멜 팝콘 생각날때 꺼내서 만들어 먹기에 좋은듯 합니다.

 

 

꺼내 보면 3단으로 접혀 있는 노란색 봉투가 있는데, 이안에 팝콘이 들어 있습니다.

 

 


중간에 빨간점이 있는 부분이 두툼한데, 여기에 모여 있다고 보면 됩니다.

 

 

만들때는 이렇게 빨간점이 위로 보이게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올려두면 됩니다.



 

이때 너무 오래 돌리면 타니깐, 소리를 들어보면 적당한 시간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팝콘이 만들어지는 경쾌한 소리가 들리는데, 이것이 안 나면 다 완료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사조 카라멜 팝콘 완성!! 영화관 팝콘 만큼은 똑같지 않지만, 가성비로 보면 근사한 팝콘이라서 아이들 간식으로 챙겨주기에도 좋습니다.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W프라임] 사조 팝콘 카라멜맛 80g x 5봉:식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