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등으로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각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럴때 일반 에어컨 설치가 어려운 분들이라면 창문형 에어컨 제품으로 삼성전자 비스포크 윈도우핏 에어컨 많이 찾잖아요.

 

본격적인 여름철이 오기전에 지금 큐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설치해보면 어떨까요?

 

이 제품은 실외기와 실내기를 하나로 합친 일체형 제품이라서 창문이 있는 곳이면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창문에 전용 프레임과 함께 부착하기만 하면 되니 복잡한 설치 과정이 필요 없고 이전 설치가 필요한 경우나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 분리하기도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열교환 과정 중 발생한 수분을 팬을 통해 자연스럽게 증발시키는 방식을 적용해 별도의 배수관 설치도 필요 없으니 일반 에어컨 외에 설치하려는 분들이라면 살펴보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이 무더위에 빠른 시일 내에 에어컨이 설치되는 것도 중요 하실텐데, 성수기가 되면 설치하기도 어렵잖아요. 보통 성수기인 6월부터 8월에 구매하면 설치까지 수개월이 걸리다 보니 미리 설치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주문이 밀려 전문 기사가 설치를 지원하기 힘들기때문인데, 그러다보니 창문형에어컨 같이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본체를 창문 틀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제품이 인기입니다. 그래서 일부 기업이나 양판 시장에서는 설치할 수 있는 전문 일력을 추가한다고 하지만,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제품 공급도 늦기도 하니 미리미리 챙기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과거에는 스탠드나 벽걸이 제품에 비해 냉방 성능이 떨어지고 소음이 크다는 이유로 외면을 받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품질이 개선되면서 과거보다는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그래서 설치하고 사용해보면 좋은듯 싶더군요.

 


그러니 삼성전자 비스포크 윈도우핏 에어컨 여름 대비 설치할 분들이라면 큐텐 통해서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설치전 설치 가능 조건은 무조건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