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겨울철 홈트레이닝 용품 가운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스피닝이나 바이크 제품은 유산소 운동과 하체 근력 운동을 한번에 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운동을 하면 다이어트와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어서 많은 분이 찾습니다.

어떻게 보면 초미세먼지와 영하권 기온 탓에 외부에서 운동을 하기 어려워지지고 하고 요즘처럼 실외 활동을 많이 못하다 보니 더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럴때 실내 자전거 하나 있으면 좋잖아요.

 

그런데, 너무 저가는 소음도 심하고 자세도 바로 안나오기도 해서 적당한 제품을 찾아야 하는데, 그런 분들에게 있어서 샤오미 YESOUL 스피닝 사이클 S1 제품이 좋습니다.  

 

보통 일반 헬스사이클과 스핀바이크는 비슷하게 생겼지만 사이클의 구조와 운동강도 등이 다른편으로 헬스사이클은 페달이 마그네틱 드럼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만, 스핀바이크는 마치 실제 자전거처럼 페달을 밟으면 체인 또는 벨트를 통해 고중량 휠을 움직이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이 제품은 차세대 알루미늄 플라이휠과 마그네틱 저항 방식 벨트 전송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는 스피닝 사이클 제품이라서 운동량이 꽤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와 연동해서 앱을 통해서 운동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 중국 핸드폰 번호가 있으면 앱으로 회원가입이 되고 로그인이 되기때문에 회원가입시 중국 핸드폰 번호와 그 번호로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을 해야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중국 이센더라는 가상 전화번호 생성 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https://www.esenderchina.com/kr/#promo

그리고 제품 상단 앞에 바퀴가 있어서 이동도 편리해서 집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러닝머신과 달리 층간소음이 없다는 점에서 사용하기 좋고 하나 있으면 온가족이 이용할 수 있어서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