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캠핑이나 야외에서 요리를 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가스버너 제품 하나 정도 챙기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스노우피크 플랫버너 GS-450R 제품은 캠핑 및 야외 활동을 위한 안성맞춤 휴대용 가스버너 제품으로 고효율 버너로서 연소 과정에서 가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요리할 수 있습니다.

 

가로 410 *세로 270 / 무게 1.9kg으로 디자인적으로 매우 심플하고 작고 가볍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장점이라면 가스를 넣어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로판 가스 탱크와 호환되며, 스노우피크의 가스 탱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고출력 원버너 플레이트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고 스탠드나 테이블에 연결해서 사용도 가능하기때문에 활용성이 좋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휴대가 간편하며, 소형으로 접을 수 있어 보관 및 운반에 편리하기때문에 캠핑장비 필수템으로 챙기기에 좋습니다.

화력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요리할 때 불꽃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서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약간 금액대가 있는 편이라서 고민하기도 하지만, 품질이나 성능, 내구성을 본다면 그만큼의 가치로 인해서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국내정식 발매 상품과 직구로 구입할 수 있는 스노우피크 플랫버너 GS-450R 제품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버너를 고정해 주는 파츠가 있고 없고 차이이기때문입니다.

 

 

마감도 훌륭하기때문에 사용 시 위험 요소도 없습니다. 그래서 별다른 후가공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후기도 좋습니다. 

그러니 이런 부분을 감안하면 캠핑가스버너 추천 제품으로 성능적인 부분이 마음에 들 것입니다.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스노우피크 캠핑 플랫 버너 GS-450R:캠핑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