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만 하는 아이들이 무척이나 심심해하고 놀고 싶은 경우가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밖에서 신나게 뛰어 놀아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기때문인데, 이럴때 아이들이 집에서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어린이 무전기 제품인데, 큐텐에서 판매 중인 KOOOL 토끼 무전기 제품입니다.

해외직구 제품이라서 구매하면 약 1주일 정도 배송 기간이 걸리며 관부세 없이 무료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무전기 2개, 스티커, 목걸이 스트랩 2개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2명이면 각자 1개씩 사용하고  1명이면 부모랑 1개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가 별도 있어서 아이가 무전기를 꾸밀수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건전기식 제품으로 뒤를 열고 AAA 건전지 4개를 넣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디자인과 색상입니다. 파스텔톤이라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조작이 어려우면 사용하기 어렵겠지만, 전원 버튼 눌러 주고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채널은 01로 맞추어져 있는데, 굳이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잠금 기능도 있는데, 전화버튼을 3초 정도 누르면 잠금 표시가 되고 다시 3초를 누르면 해제가 됩니다. 혹시나 채널 등 오작동을 방지하고 싶다면 이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볼륨조절 버튼 말그대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능 버튼에는 단순 어린이 무전기 기능외에도 전화기 아이콘을 누르면 호출되서  멀리 있어도 전화온 것처럼 불러 볼 수 있습니다.  후면에 클립이 있어서 옷 같은 곳에 끼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용 손전등처럼 라이트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두운 곳에서 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좋은 장난감이 될 수 있습니다.

서로 대화할 때는 왼쪽 흰색 부분에 있는 PTT 버튼을 누르고 말을 하면 되고 들을때는 떼면 됩니다. 즉, 누르고 말하고 떼면서 서로 대화를 하면 됩니다.

이 부분은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입니다.

아이가 말 할 때  누르고 대화하는 만큼 한 타임 정도 잠시 쉬었다가 사용하면 딜레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서로 말이 엉켜서 들리지 않거나 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거리는 약 3km이라고 하는데, 앞에 장애물이 없을때를 고려해야 합니다. 즉, 장애물이 많으면 무선 제품 특성상 사용 거리를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보통 아이가 멀리 가지 못해도 아파트 내에서 놀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 가지고 가서 아이 목에 걸어주고 놀게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2만원대라서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크리스마스 아이 선물 못 챙긴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은 크게 건전지식과 충전식으로 판매 중인데, 사용이 많다면 충전식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제품 만족도 역시 좋으니 어린이 무전기 추천 제품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