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가장 핫한 생활가전으로 꼽히던 김치냉장고 대신 최근에는 공기청정기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계절을 떠나서 사계절 내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때문입니다. 더구나 겨울철이지만 미세먼지 유입이 많아지고 코로나19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더 많이 찾게 됩니다.

미세먼지가 1급 발암물질로 고위험도를 차지하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실외 공기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질 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그런데, 막상 공기청정기 구매하려고 찾다보면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 만큼  신중한 구매가 요구되어 많은 분들이 비교하면서 찾게 됩니다.

구매하려고 마음먹었지만 '어떤 제품이 좋은지', '어떤 기능을 확인해야 할지' 등 알 수 없는 내용이 많아서 갈팡질팡할 때도 많은데, 이런 분들에게 공기청정이라는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런 생각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 바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한글판 제품인데, 이 제품은 촘촘해진 13급 HEPA 필터에 3겹 일체형의 고품질 활성탄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균, 바이러스, 꽃가루, 새집증후군 오염, 악취 등의 오염물질을 흡입하여 공기질 상태를 좋게 만들어줍니다.   90-100nm 크기의 에어러졸 미립자까지 99.99% 제거해주고, H1N1 바이러스 제거율 99.99%, 백색포도구균 제거 99.9X%의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필터 능력도 좋습니다.

 

그리고 본체에서 지시등으로 레드로 알려주고 샤오미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서 필터 교체 시기 확인도 편리합니다.

공기청정기 고를때 디자인도 많이 보시는데, 디자인도 수려한 편이라서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전면 모서리에 2개의 버튼이 위치하고 있는데, 좌측 버튼은 스크린 스위치로 디스플레이의 밝기를 2단계로 조절하거나 끌 수 있고, 우측에 전원/모튼과 동시에 5초간 눌러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우측 버튼은 전원, 자동/수면/선호 모드 변경이 가능하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기기가 작동하며 한 번씩 짧게 누르면 자동/수면/선호 모드로 변경, 길게 2초간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제품 하단에서 공기를 흡입하여 상단으로 360도 배출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바닥부터 올라와서 360도 맑은 공기를 배출할 수 있습니다.

전면에 설치된 디지털 LED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pm2.5 수치를 표시해 주고 실시간 공기질 상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 내 바가 녹색(좋음), 주황색(보통/나쁨), 빨간색(매우 나쁨)으로 표시되어 현재 공기질 상태를 즉시적으로 알 수 있다는 점도 매력입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오토 모드, 수면 모드, 와이파이 작동 상태를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전용 통합 앱 MiHOME을 연동하고 나면 앱을 통해서 자동, 야간, 선호 모드 선택도 가능하고, 필터, 예약 전원, 표시등에 대한 설정, 자녀보호 잠금, 운행 이상 경고 등에 대한 설정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내부가 아니 외부에서 동작도 할 수 있으니 외출 후 집에 올때 미리 집안 공기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3H 제품과 비슷한 스펙임에도 저렴한 가격과 높은 미세먼지 여과율을 자랑하고 있어서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그러니 겨울철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큐텐에서는 2020 최신 제품을 관부가세 포함 무료배송하고 있으며 국내 6개월 A/S도 지원합니다. 한국 정발 버전이라서 돼지코 없이 사용할 수 있으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