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취미 생활이 다양해지고 있는데,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장비 투자를 통해서 실력 향상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게임도 이제는 하나의 문화와 같기에 제대로 장비를 갖추고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괜찮은 게이밍 마우스 추천 로지텍 G304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직구 제품인 G305 경우, 국내에서 로지텍 G304 마우스로 판매 중인 제품입니다. 그러니 제품 특징이나 스펙은 동일하다고 보면 됩니다.

 


로지텍 제품은 로컬 워런티 정책으로 해외 유통제품은 국내 A/S가 불가능하지만 판매자가 구입 후 6개월간 직접 A/S를 책임지고 있으니 사용하는데, 문제없어 보입니다. 물론 A/S를 더 보장받고 싶다면 국내 정품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DPI는 200~12,000까지 DPI 버튼으로 조절이 가능하고 온보드 메모리에 5개까지 프로필 저장이 가능해서 세팅해 놓으면 다른 설정 필요 없이 저장된 값에서 변경하며 사용할 수 있어서 게임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HERO 센서가 LOGITECH 게이밍 마우스 많이 보이는 것은 배터리 효율이 좋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기존 세대의 PMW 센서보다 10배나 높은 배터리 효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HERO 센서의 좋은 배터리 효율을 가지고 있어서 AA 건전지 하나로 250시간 사용이 가능해서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 환경에 따라서 최대 9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15% 이하로 남게 되면 상단에 표시등이 들어오니 교체 주기도 한번에 알 수 있습니다.

 


크기는 작은 편이라서 손이 작은 여성분들이 편하게 사용할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으로 부담 없이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완만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부드럽게 감기는 그립감은 정말 좋습니다. 물론 무선이라는 장점 때문에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하고 휴대성이 좋습니다.

 


logitech 게이밍 전용 소프트웨어인 G HUB를 통해서 커스터마이징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디테일하게 설정을 할 수 있어서 게이밍 환경에 맞출 수 있어서 게이밍 마우스 추천 제품으로 사용해보면 좋습니다. 

 


최근 최고의 피지컬을 보여줘야 하는 프로 선수들도 무선마우스 제품을 최근 많이 선택하고 있는데요. 이는 유선 제품과 마찬가지의 감도나 반응속도를 제공하면서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이 제품은 배터리 효율적인 부분도 좋아진 제품이라면 거추장스러운 선없이 즐기는 무선매우스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47,060원](▼13%)[로지텍]★정품★로지텍 G305 (G304) 무선 마우스 / 새상품 / 미국 무료 배송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정품★로지텍 G305 (G304) 무선 마우스 / 새상품 / 미국 무료 배송: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