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실내 미세먼지 경우, 우리가 생활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요리할 때부터 실내에서 아이들이 조금만 움직여도 생길 수 있습니다. 안 생기게 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생기면 빠르게 제거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용 빈도가 높지 않은 유선 제품과 다르게 무선 청소기는 가까운 곳에 두고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더 효과적으로 청소하고 실내 인테리어에 잘 녹아드는 제품을 선호하게 되는데, 그런 분들이라면 LG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제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 출시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엘지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제품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흡입력도 140W이고 고성능 착탈식 배터리 2개를 사용해 최대 80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 당시에는 금액이 꽤 비싼 편이었고 지금도 그리 저렴하지 않지만 직구 통하면 30만원대(관부가세 포함) 구입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미국 내수용 110V 제품으로 돼지코 사용은 필수인데, 돼지코는 박스안에 동봉되어 있다고 하니 충전하고 사용하는 것에 문제가 없습니다. 

 

엘지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제품이 좋은 이유는 바로 교체 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사용할때 배터리만 교체해서 사용하면 되니 좋습니다. 정품배터리 호환 제품도 많이 나와 있어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A9S는 배터리는 더 가벼워지면서, 사용시간은 더욱 길어졌지만, 교체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집에서 사용하는 것이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먼지를 매번 직접 제거해줘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클린 스테이션까지 구입하는 것이 부담인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LG 무선청소기 기본형 제품이라고 볼 수 있을만큼이나 준수한 스펙과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저가의 중국산 제품보다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제품으로 선택해서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구입 후기 만족도 역시 좋은 편입니다.

 

 

[309,240원](▼24%)[삼성][관부가세포함] 엘지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LG Cord Zero A912PM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관부가세포함] 엘지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LG Cord Zero A912PM: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