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에서 커피를 내려서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커피머신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테리어적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드롱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 EN167 제품이라면 가성비 훌륭해서 집에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국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모델은 드롱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 D113 제품이고 해외직구 시 
시티즈 EN167 모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드롱기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고급 주방가전을 다루는 전문업체로 유명하며 특히 국내에서는 커피머신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어서 직접 사용해도 좋고 선물용으로 구입해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에스프레소랑 아마리카노를 선택해서 추출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주방 어디에 놓고 사용해도 좋습니다. 

 


확고한 커피 취향을 가진 커피 마니아, 기능과 디자인 모두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디자인이기때문입니다.

 


후면에 물을 넣고 위에 뚜껑 열어서 캡슐을 넣어서 사용하는 방식이라서 커피머신 사용도 간편해요.

 

 

이때 네스프레소 캡슐을 넣어도 되고 다른 호환되는 캡슐을 넣어도 되니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게 사용하면 커피숍 가지 않고 집에서 홈카페 만들수 있어서 괜찮으니 이거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드롱기 커피머신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직구 시 A/S 여부는, 만약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델과 동일한 경우 일부 공식 대리점에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구 특성상 A/S 정책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구입 전 해당 판매자와의 연락을 통해 A/S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가격이 착하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나름 괜찮습니다. 제가 보연 드린 제품은 웰컴 캡슐팩이 포함된 제품입니다. 

 

[200,480원](▼17%)[DeLonghi][드롱기] [해외] 드롱기 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커피머신 EN167 화이트/블랙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드롱기] [해외] 드롱기 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커피머신 EN167 화이트/블랙 + 웰컴캡슐팩14pcs (독일발송정품/관부가세포함):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