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작은 크기 덕분에 책상 위에 쉽게 놓고 필요에 따라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보니 최근 미니PC 제품이 인기입니다. 특히, 최근에 나오는 제품은 작다고 해서 성능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고성능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저장 공간이나 메모리 역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함을 가지고 있어서 게임이나 그래픽을 즐기는 것도 문제없고 때에 따라서는 스트리밍을 위한 미니PC 제품 선택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나오는 제품을 보면 윈도우 11 OS의 기반으로 칩셋은 AMD와 인텔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윈도우 OS가 설치되지 않는 제품도 있으니 구입할 때 꼭 체크하는 것이 좋은데, 이때 윈도우11 운영체제의 PC요구사양은 8세대 이상의 CPU를 권장하니 구입할때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소형 데스크탑 제품은 M.2 2280 PCIe SSD와 DDR5 RAM을 장착하고 있어서 성능도 좋은 편인데요.  여기에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식힐 수 있도록 설계된 경우도 많습니다.

 

 


맥미니 같은 경우는 사양도 좋지만, 금액이 부담일수 있는데요. 최근에 나온 미니 데스크탑 제품은 맥미니 보다 가성비가 좋으니 눈여겨 볼만합니다.

 


특히, 후면에 다양한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서 연결해서 사용하면 PC 1대를 가지고 모니터 여러대 연결도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서 일반 사무용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부터 고성능 게임을 할 수 있는 게이밍제품까지 다양한 사양을 갖추고 있으니본인의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데스크탑 경우는 전기요금도 많이 나오는 반면에 작은 크기의 소형 PC 제품은 전기세도 적게 나오는 만큼 
적당한 성능의 사무용PC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합니다.

 

 


그러니 GMK M5, GMK K6, GMK K8 등과 같은 제품을 구입하려고 생각했던 분들이라면 힙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Qoo10 - 미니PC Search Results : Computer/Games Items now on sale at qoo10.com Incredible shopping paradise! Newest products, latest trends and bestselling items from Singapore, Japan, Korea, US and all over the world at highly discounted price!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