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과거에는 책을 읽는다고 말하면 무조건 종이로 된 책을 본다고 생각했지만, 디지털 기기의 발달로 인해서 이제는 책장을 쓸어넘기는 대신 페이지 넘김 버튼을 누르며 한 손으로 여러 권의 책을 읽는 분들이 많습니다.

종이책에서의 경험을 온전히 전자잉크로 재현하고 있는 이북리더기 경우, 이런 이유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고 이를 통해서 책을 보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최근에 나오는 전자책 리더기 제품을 보면 처음 사용하는 데 별다른 어려움이 없으며 작동법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폰 경우는 LCD 백라이트를 통해 화면을 보여주기 때문에 눈이 부셔 책을 보기에 적합하지 않지만,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는 책을 보는데, 특화되어 있어서 오래 시간 글을 읽어도 눈이 덜 피로합니다.

 

 

그래서 찾는 분들이 많은데, 6인치 이북리더기 추천 제품으로 오닉스 북스 포크5 6인치 전자책 제품을 추천합니다.

 

 

300PPI 해상도를 기준으로 1448 * 1072 화소에 TF카드 삽입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서 최고 1TB까지 지원하니 이북을 보기에 좋습니다.

 

 

여기에 2.0GHz 퀄컴 CPU와 함께 2+32GB 저장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서 원활한 독서 체험이 가능합니다.

e-ink 특성상 잔상이 남기도 하지만 자동으로 리프레시 돼서 불편함은 없고 심하다 싶으면 오른쪽 위에 똥그라미에서 리프레시 눌러주면 되니 사용이 편합니다.

 

 

28종의 다양한 서식을 지원하고 있어서 PDF를 비롯해서 DOC, PPT 파일은 물론이고 JPEG, PNG 등 이미지 파일을 보는 것도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300PPI 해상도 지원으로 선명하고 또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6개 클라우드와 연동할 수 있어서 별도의 클라우드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없이 동기화도 가능하고 이미지나 스캔된 문서에서 문자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수정한 가능한 텍스트 형식으로 변환하는 기술인 OCR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일 2시간 기준으로 사용하면 최대 30일 사용이 가능한 1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지원하고 있으니 독서를 취미로 6인치 전자책 추천 제품으로 괜찮습니다.

 

 

 

그로 인해서 구입 후기를 보면 만족도 역시 높습니다. 

 


그러니 종이책 보던 느낌 그대로 색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해서 일상 속에서 독서를 즐겨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오닉스 북스 포크5 6인치 이북리더기 전자책 2+32GB:휴대폰/스마트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