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중국산 마우스, 키보드 제품이 인기입니다. 그 중에서 인기가 많은 기계식 키보드 제품이 레이니75 제품인데요. 인기가 많다 보니 구입하는 것이 이제는 쉽지 않습니다. 레이니75 키보드 구입을 위한 대기하는 시간이 꽤 길어지고 있기도 합니다. 

 


그런 분들이 대체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키보드 추천 제품이 있으니 바로 레이니75 동일 공장 제조 VXE75 키보드 제품입니다.  

 



동일 공장에서 제조한 제품이라서 구성품도 동일하고 느낌도 비슷한 편입니다. 물론 브랜드가 차이가 있으니 품질은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VGN HUB라는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고 VGN 키보드 답게 스위치 체결방향이 역방향이며 CNC 풀 알루미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무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컴펙트한 레이아웃 형태로 데스크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80키이니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키보드 색상별로 스위치가 정해져 있으니 구입할때 스위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유선/무선 2.4G 지원을 하고 있으며 판스프링 1600만컬러 RGB까지 지원하고 있어서 무선키보드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구입한 분들 후기 봐도 만족도 역시 놓습니다.

 

 

가격도 착하니 레이니75 기계식 키보드 대용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유튜브에 올라온 테스트 영상을 보면 타건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Qoo10 - vxe75 Search Results : Computer/Games Items now on sale at qoo10.com Incredible shopping paradise! Newest products, latest trends and bestselling items from Singapore, Japan, Korea, US and all over the world at highly discounted price!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