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산하면 보통은 여름철에 자주 사용한다고 하지만, 겨울철에는 비와 눈이 올 가능성이 있잖아요. 그렇게 비나 눈이 오면 머리와 몸을 보호하여 춥고 젖지 않게 하기 위해서 우산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저희집 자외선차단도 되고 접이식 대형 고급 3단 자동우산 1개 그리고 샤오미 자동우산 3단 1개 이렇게 준비했어요. 배송은 약 1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우산은 바람을 막아주기도 하니 겨울철에 사용하면 동상이나 감기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요. 그리고 바람이 강하고 차가운 날씨에서 사용하면 몸을 보호해 줄 수 있으니 이제는 여름외에 사계절을 사용한다고 볼 수 있잖아요.

비나 눈이 갑자기 내릴 때 우산은 급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임시적인 보호구가 될 수 있으니 이렇게 챙기면 좋겠네요.

 

접이식 대형 고급 3단 자동우산 제품은 블랙, 블루, 그레이, 아이보리 4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 있어요.

 

접었을 때는 43 X 4cm의 길이로 가방이나 백팩 등에 넣고 다니기 괜찮은 크기인데, 무게는 좀 나가요.

 

이 부분은 우산 무게도 있지만, 보시면 손잡이 부분은 굉장히 튼튼한 편이에요. 이렇게 버클 형태로 되어서 이동할때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좋고 집에서 걸어서 보관하기도 좋아요.

 

가격은 1만원대인데, 저렴해 보인다거나 마감이 허술하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안을 보면 견고하고 가벼운 초경량 재질이 적용되어 있고 우산살도 정말 튼튼해서 바람이 불어도 걱정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선택한 이유는 작은 접이식은 어른이 쓰기에 불편한데, 이건 펼쳤을 때는 125 x 82cm로 성인을 커버하기에 충분한 크기라는 점이에요.

 

여기에 재질도 프리미엄 방수코팅 원단을 사용해서 비가 쉽게 스며들지도 않고, 흘러내리기 때문에 사용 후 빗물을 빼기에 좋아요.

펼칠때도 자동이지만, 펼쳐져 있는 상태에서 다시 한번 버튼을 누르면 우산이 접히니 쉽게 접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볼 수 있어요.

 

자외선을 차단해주기 때문에 우산과 함께 양산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니 양산으로 사용하려면 좀 밝은 컬러가 좋지 않나 싶어요.

 

그리고 옵션에서 선택이 가능한 샤오미 3단 자동우산 경우는 앞에 제품 대비 가벼운 편이라서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아이나 여자 분들은 무거운 것이 싫을 수 있잖아요. 그런 분들이 챙기면 좋을듯 싶네요.

 

이 제품도 방수소재 원단과 안쪽을 보면 튼튼한 편이라서 우산 추천 제품으로 괜찮지 않나 싶네요. 

 

펼쳐보면 크기는 위 제품보다는 작지만, 쓰기에 나쁘지 않아요.

 

이렇게 2종을 살펴봤는데, 무게가 가벼운 것을 원하면 샤오미 자동우산 제품을 선택하고 튼튼하면서도 조금 더 크고 손으로 잡고 다니기에 편한 것을 원하면 자외선차단 접이식 대형 고급 3단 우선을 선택하면 되네요. 여름철 외에 겨울철 접이식 우산 추천 제품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9,900원](▼85%)[Matusiro][위시팜] 튼튼한 자외선 차단접이식 대형 고급 3단 자동 우산 자동우산 암막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 튼튼한 자외선 차단접이식 대형 고급 3단 자동 우산 자동우산 암막 양우산 24K / 무료배송:패션잡화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