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화사한 메이크업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도 많고 남성 역시 각질, 피지 제거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어서 얼굴을 살려주는 화려한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이를 제거하는 것도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어떻게 보면 노폐물까지 보다 깨끗하게 제거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기때문입니다. 

 

 

어떻게 보면 완벽한 메이크업의 첫걸음은 화장을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하고 나서 매끄러운 피부 베이스를 갖추기 위해서 제거하는 것도 필요하기때문입니다.

 

 

그런 점에서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성분 및 용도에 따라 필요한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무척이나 중요한데요.

 

 

그 중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폼클렌징 추천 제품이라면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원래 일본 해외여행을 가면 꼭 사게 되는 인기 제품 중 하나입니다.섬세한 거품 입자가 모공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 주어 세안 후에도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기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착한 성분과 강력한 세정력으로 입소문을 탄 제품이라서 국내 올리브영에서도 꾸준하게 찾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특히, 2023년 신규 리뉴얼로 인해서 제품 디자인도 산뜻하게 바뀌었는데요. 코스트코 세일때 구매하는 분들도 있지만, 아시는 분들이라면 해외직구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을 보면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120g * 6개 가격이 20,190원 대로 1개당 가격이 3천원 약간 넘는 정도입니다. 더구나 직구 제품이지만, CJ대한통운 무료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으니 가성비 추천 폼클렌징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2023년 신규 리뉴얼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제품은 기존 퍼펙트휩보다 12% 더 조밀해진 생크림 탄력 거품을 가지고 있고 풍성한 마이크로 뷰티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크로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저자극으로 부드롭고 매끈하게 케어까지 해주니 미세먼지 세정을 깔끔하게 하기에 좋습니다.

 

 

가장 기본 베이스 제품인 블루부터 화이트, 콜라겐, 아크네 케어까지 있으니 선택의 폭도 다양합니다. 그러니 본인의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하고 사용하면 될 것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센카 퍼펙트휩 자체가 기본기가 완전 좋은 클렌저 제품이라서 특정 성분이 추가된 라인업을 선택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20,190원](▼30%)[시세이도]🔥2023년 신규 리뉴얼🔥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120g 6개 세트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2023년 신규 리뉴얼🔥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폼클렌징 120g 6개 세트 / 당일출고 / 무료배송 / 국내 최저가 :화장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