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하면 11월11일 '광군절'인데요. 이를 맞아 중국 전역이 온라인 쇼핑 열기로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해외 직접 구매 대행 사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광군절의 또 다른 특징인데요. 큐텐 직구 즐기는 분들도 이번 광군절 행사에 참여해보세요. 

 

이미 할인을 시작한 상품들도 있지만 이벤트 기간동안만 특별 할인이 반짝세일로 뜨는 상품도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광군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합니다. 

 

11월 6일 월요일 ~ 11월 15일 수요일까지 10일간 파격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원데이 특가 제품도 많습니다. 

 

실 큐텐은 완변하게 한글지원을 하기때문에 쇼핑하기 좋은데, 가격도 달러금액과 함께 원화 금액으로 계산까지 해주며 국내카드결제도 되니 국내 쇼핑몰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데, 다른 직구와 다르게 배대지 필요없이 바로 배송해주니 좋습니다. 

11월에는 미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듯이 중국에는 최대 쇼핑시즌인 광군절이 되면 과거에는 영어나 중국어를 어느정도 할 줄 아는 사람만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광군절 혜택을 누렸었지만 이제는 큐텐처럼 글로벌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에서도 중국어를 할 줄 몰라도 쇼핑을 즐기고 있어요.

 

물론 해외배송 경우 상품에는 통관번호랑, 영문 집주소는 가입시 기입을 해야 하는 것도 있는데, 이것만 기입하면 쇼핑할때 편하게 국내 쇼핑몰처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보시면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많아요.

 

그런 점에서 보면 놓치기 쉽지 않는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서 좋습니다.

 

해외직구 쇼핑몰 큐텐에서 신한카드 이용시 3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 리워드(최대 50달러, 비자카드 이용 시)를 제공하고 있으니 결제 시 참고하세요.

 

 

믿음가는 해외직구! 전 세계 인기 상품을 만나보세요

직구지만 빠른배송! 믿음가는 해외직구! 전 세계의 최신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보세요!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