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잘못된 베개 사용은 건강과 생활패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고 숙면 방해 요소가 되다 보니 최근에 숙면이나 목 디스크 등을 위해서 자신의 수면자세에 맞는 맞춤형 기능성 제품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삶의 질을 바꾸는 템퍼 사용을 해보면 100%로 좋다고 하잖아요 그러다 보니 꾸준하게 찾게 되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템퍼 베개 경우 목과 어깨 곡선을 지지해 주는 디자인을 채택하여 척추를 곧게 펴주며 완벽한 수면을 가능하게 하니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서포트 베개, 오리지널, 심포니, 밀레니엄, 소나타, 옴브라시오 등 다양하지만, 꾸준하게 관심을 받는 라인이라면 오리지널도 좋아요. 보들보들한 촉감을 가진 템퍼 오리지널 베개 경우, 메모리폼 형식으로 있습니다.

 

사이즈 경우 S와 M 구분을 하는데, 가로 세로의 길이는 동일하고 목을 받쳐주는 곳의 높이가 다릅니다.

가로 세로 50cm 31cm M은 높이고10.7cm S는 높이가 8.5cm이니 평소 높이 있게 자는 남자라면 M이 적당하고 여자라면 S가 적당합니다. 

 

물론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는 분들이라면 보통 높이가 좀 있는 걸로 해야 어깨와 목이 편하니 이를 선택하면 됩니다.

 

템퍼 오리지널 베개 경우, 경추를 딱 잡아주니까 목이 편하고 어깨가 부드럽게 감싸는 형태라 좋아요. 그래서 경추베개 추천 제품으로도 인기가 많은듯 싶어요. 

 


즉, 자신의 몸에 맞게 변형되어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시켜주면서 바른 수면자세를 만들어주게 됩니다.

 

옆으로 거의 누워서 자는 분들이라면 옆으로 돌았을 때의 느낌도 중요한데 굴곡이 목과 어깨를 적당히 감싸주게 되니 편안한 잠자리를 할 수 있어요.

 

여기에 메모리폼이라 부드럽게 머리 모양에 맞춰서 들어가는데, 너무 푹 들어가지 않고 적당히 들어가니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줍니다.

물론 탄성이 거의 없는 점탄성 형태라서 딱딱한 스타일의 베개를 원하는 분들은 안 맞을 수 있어요. 

 

가로 길이 그대로 지퍼가 달려있어서 커버를 분리하기 용이한 타입이라서 물세탁, 손세탁이 가능하지만, 건조기 사용은 금지하고 있어요.

 

사실 기능성 베개 추천 제품이 많지만,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니 혹시나 하는 생각이 들면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구입할때 인터넷으로 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https://m.site.naver.com/1ebZq

 

Qoo10-Global – 글로벌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공간

Qoo10 - 템퍼 Search Results : Cell Phone Accessories,Computer/Games,Cell Phones/Smart Devices Items now on sale at qoo10.com Incredible shopping paradise! Newest products, latest trends and bestselling items from Singapore, Japan, Korea, US and all over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