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유튜브 등 SNS를 보면 아이스크림에 롤업젤리라고 불리는 젤리를 감싸 먹는 젤리쌈이 유행입니다.

 

롤업젤리는 설탕에 색소를 가미해 얇게 펼친 젤리 제품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먹는 방법은 그냥 먹을 수도 있고, 아이스크림에 쌈처럼 싸 먹을 수도 있습니다. 

 

개별포장되어 있고 군더더기 없이 너무 깔끔한 포장이라서 보관을 하기에 좋습니다. 

 

그냥 먹는 것보다는 아이스크림 위에 롤업 젤리를 감싼 간식인 젤리쌈 경우가 더 맛이 좋은데요. 이때 메모라 아이스크림 처럼 바모양이 만들기 좋아요.

 

트로피컬 타이다이는 타이다이는 옷을 접고 고무줄로 묶은 뒤 원단에 염색약을 뿌리는 염색기법으로 과일들을 이와같이 뿌린듯한 무늬가 특징으로 과일맛이라고 보면 되고 스트로베리 센세이션 경우는 센세이션은 느낌이라는 뜻으로 딸기느낌의 맛이고 블루라즈베리는 말그대로 블루라즈베리 맛입니다.

 

롤업젤리를 얇게 펴주는게 중요한데, 일단 얇게 펴지기만 하면 아이스크림 감싸는건 쉽답니다.

 

처음에는 딱딱한 식감이지만 점점 캐러맬화되면서 부드러워지는 것이 특징이에요.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납작한 과일맛 젤리를 말아서 포장한 '프루트 롤업'(Fruit Roll-Ups)' 경우, 1980년대 미국에서 출시된 어린이용 간식으로 역사가 긴 편이에요.

 

사각형 모양의 젤리가 비닐이나 종이 등에 포장돼 동그랗게 말린 형태로 콘이나 컵 대신 사용해서 즐길 수 있어요.

 

롤업 젤리를 아이스크림에 감싸 냉동실에 살짝 얼려 먹으면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맛을 배로 느낄 수 있어요. 후르츠 롤업젤리 경우, 기존 풋젤리 보다 맛이 더 상큼한데, 뜨거운 곳에 두면 찐득 거릴 수 있어요. 구입 후에 냉동고에 넣어주면 좋아요.

 

냉장고에 넣고 꺼내서 바로 만들면 부서질 수 있으니 살짝 녹는 시간을 두는게 좋아요.

 

그리고 팁이라면 만들고 나서 바로 먹지 말고 만들고 비닐에 싸서 냉동고에 넣어두고 나서 꺼내 먹으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물론 이때도 바로 먹지 말고 잠깐 후에 먹는 것이 좋아요 ^^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과일 등과 조합도 가능하고 다양한 간식들과 롤업 젤리의 조합으로 많은 영상을 찾아볼 수 있어요.  그래서 탕후루+롤업젤리 또는 젤라또+롤업젤리 등 상상도 못한 조합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서 개인이 알아서 즐기고 있네요.

 

식감 자체도 바삭바삭해서 달달한 맛때문에 어떤 조합을 해도 맛이 좋아요. 사실 차갑게 해서 그냥 먹어도 맛이 좋아요. 

 

다만, 프루트롤업 한 개의 금액이 착하지 않아요. 젤리를 구하기가 힘들 뿐만 아니라 금액이 비싼 편으로 세계 과자점에 가면 #롤업젤리72 즉, 버라이어티 팩 72개 대용량 #롤업젤리가격 보면 대략 6만원 후반대 금액이라 부담이에요.

 

물론 개당 1천원 중고XX 에서 거래도 되지만, 그럴바에는 그냥 프루트 롤업젤리 버라이어티 팩 72개 대용량 구입하는게 이득이에요.

 


롤업젤리 파는곳 찾을때 해외직구 여기서 이용하는게 제일 저렴합니다. 구입할때 쿠폰 적용하면 2만원대 후반에 살수 있어서 좋아요.

 

그러니 반드시 구입할때, 쿠폰 적용 통해서 사는게 좋아요. 룰렛쿠폰(매일 출석하면 자주줘요) 경우 자주 나와요. 30% 최대 할인 받으면 6800원 해서 29690원 구입 가능하니 완전 착함!!


직구 구매 방법이라 배송이 걸리지만, #롤업젤리파는곳 찾는 분들이라면 저렴한 금액으로 살수 있어서 좋아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아래 링크를 올려두니 참고하세요

 

 

[36,490원](▼47%)★쿠폰적용가능★유투버 추천 어린이 건강 젤리 푸릇 롤 업스 버라이어티 팩 72 개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쿠폰적용가능★유투버 추천 어린이 건강 젤리 푸릇 롤 업스 버라이어티 팩 72 개 대용량:식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