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샤오미 무선청소기 드리미 V10 모델을 보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 컬러 배색이 잘해서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형태는 일반적인 무선청소기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본체와 청소봉을 결합하고 브러시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모터는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차세대 모터 탑재로 성능도 기존보다 40% 향상된 제품으로 450w 작동 전력에 최대 22000Pa 진공 흡입력을 제공하고 있어서 작은 먼지까지 흡입하는데 문제가 없어서 가성비 무선청소기 제품으로 인기가 꾸준합니다. 

무선청소기 장점이라면 청소시 선이 없기 때문에 공간을 쉽게 청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모터가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거의 바닥에 눕힌 각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소파나 침대 밑 같은 곳 청소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H12 레벨 HEPA 필터와 고밀도 스폰지 필터를 탑재해 0.3 마이크로 미세먼지 청정 효율 최대 99.9%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본체 후면에서 조작할 수 있는 청소 모드는 1단 표준, 2단 고효율, Max 파워 3단계가 제공되고 있으며 25% 향상 파워모드 대기시간과 충전 후 60분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무선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2500mAh 배터리를 탑재로 표준 모드 사용 시 이렇게 최대 60분 사용할 수 있고 고효율 모드라면 최대 26분, 파워 모드는 최대 9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하는 환경이나 장소에 다라서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배터리, 전류 상태 모니터링 및 보다 효율적으로 모터 전력을 동적으로 조절할 있어서 최대 25%의 긴 수명을 연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무게도 1.5kg이라서 무겁지 않아서 어디든지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었는데, 무게와 전원 연결의 부담이 적기 때문에 아이들도 쉽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가벼운 제품이라는 점도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여기에 소음도 크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배기 라인을 강화하고, 무솔 모터를 탑재하고, 모터 공중 부양 설계를 통해서 제품의 소음을 줄여서 저소음 제품을 찾는 분들이 살펴봐도 좋습니다.

먼지통은 전면에 있는 버튼을 누르게 되는데, 이때 아래 있는 뚜껑이 열리기 때문에 쉽게 배출할 수 있고 내부 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끔씩 세척을 해주시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청소기 제품으로 가성비 있게 청소를 하면 좋을 것입니다.

 


큐텐에서 국내 AS 지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