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보통 주변에 학생폰, 효도폰 등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삼성스마트폰 시리지라면 바로 갤럭시A 시리즈일 것입니다. 아무래도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고 알뜰요금제 적용을 할 수 있어서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기때문인데요. 그런 분들에게 삼성 갤럭시A23 128GB 제품을 추천합니다.

 

현재 큐텐에서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 스펙을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단, 메모리 4GB와 6GB 선택에 따라서 가격 차이는 생길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A23 스펙을 보면 학생들을 위한 핸드폰으로 적합데, 6.6인치 TFT 디스플레이, 5000mAh 배터리로 넉넉한 배터리 타임을 제공하고 있고 128GB 저장 공간, 메모리 4GB 램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무게는 195g으로 전면 유리는 고릴라 글래스5가 적용되어 있으며 플라스틱 후면으로 처리되어 있고 3.5mm 단자를 지원하고 있어서 3.5mm 이어폰을 가진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25W 고속 충전기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지만, 이게 있다면 최대 25W 초고속 충전으로 빠르게 충전도 할 수 있어서 일상에서 대용량 배터리와 함께 사용하면 꽤 유용합니다. 

 

AP는 Octa Core (2.4GHz + 1.9GHz)를 탑재하고 있는데, 5나노 프로세서와 AI 카메라를 적용해 카메라 성능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입니다. 메모리 4GB와 저장 공간 128GB과는 별도로 MicroSD slot을 통해서 최대 1TB까지 확장할 수 있어서 내장 공간에 대한 부족함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6.6인치의 FHD+ (1080 x 2408)로 되어 있어서 시원스러운 대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눈 여겨 볼 부분이라면 카메라 부분입니다. 중저가 제품으로 나오는 경우라도 무척이나 신경을 쓰는 부분이 바로 카메라 기능일텐데요.

 

OIS(광학손떨림방지)를 탑재한 5천만 화소, F1.8 기본 카메라를 중심으로 후면에는 500만 화소 F2.2 초광각 카메라, 200만 화소 F2.4 매크로 카메라, 200만 화소 F2.4 뎁스 카메라 그리고 전면에는 800만 화소, F2.2 카메라 등을 지원하고 있어서 일상 속 사진 기록을 하기에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보급형이지만 학생폰 효도폰 추천 이유는 바로 카메라 성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샘플 사진을 봐도 나름 괜찮게 나오기때문입니다.

사실 돈을 더 주면 더 좋은 성능을 가진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매도 할 수 있지만, 그만큼의 스펙을 사용할 일이 적기때문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제품들은 이미 AP가 고성능 게이밍을 위한 수준이기에 아이들이나 부모님들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그런 기준으로 살펴본다면 갤럭시A23 128GB 스마트폰 제품이라면 사용하는데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부담이 없이 자급제 구입하 알뜰폰 요금제를 적용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알뜰폰 요금제는 기존 3사의 통신망을 그대로 이용하며 3사의 요금제 대비 약 30% 이상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약정없이 이용하기때문에 언제든지 번호이동을 할 수 있어서 노예계약도 없으니 부담없이 이용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런 관점에서 큐텐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상세 보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