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코 GR3 디지털 카메라 제품은 가볍게 손에 들고 촬영하기 좋은 스냅 카메라로 성인 남성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임에도 유효화소 약 2424만의 고해상도 APS-C 이미지 센서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미지 프로세서는 GR 엔진 6를 채용하고 있어서 보다 정밀하고 디테일한 묘사가 가능하며 최대 ISO가 102400까지 지원되어 저조도에서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며, 감도 범위와 상관없이 특출난 노이즈 억제력을 자랑합니다.

 

후면 LCD(액정표시장치) 디스플레이에는 터치패널을 적용해 터치 또는 슬라이드로 AF(자동촛점) 범위 이동, 메뉴 조작이 가능합니다. 

 

LCD 디스플레이 옆에 위치하고 있는 ADJ 모드와 Fn 버튼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바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커스텀 마이징도 가능합니다.

 

GR 렌즈, 3축 손떨림 보정 기능 등도 지원하기때문에 스냅 촬영을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GR3 카메라 경우는 APS-C라는 큰 센서를 탑재해 화질이 좋습니다. 이 APS-C는 DSLR의 풀프레임 바디보다는 작지만 DSLR의 크롭바디에 쓰는 센서라는 점에서 주목하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가볍게 다닐때는 이 카메라 하나만 주머니에 넣고 나가도 될 정도이니 휴대성이 좋습니다. 결국 작고 가벼워서 주머니에 쏙 들어가니 여행갈때 챙기기에 좋습니다.

여기에 버튼만 누르면 접사모드로 변하고 확대 배율도 좋기때문에 원하면 빠르게 접사 촬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틸트나 회전이 되지 않는 LC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고 배터리가 빨리 달아요. 이러한 이유때문에 많은 유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직구라서 애매하지 않나 하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 제품들은 고장율이 거의 없기 때문에 직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후기 역시 그런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휴대성과 성능을 갖추고 있기에 리코카메라 GR시리즈 경우는 꾸준하게 선택받고 있는데, 일상 스냅 촬영을 목적으로 카메라 구입을 앞두고 있거나 가볍게 가지고 다니면서 촬영한 똑딱이 카메라 제품이 필요하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https://qoo.tn/Ao6w7S/Q107753386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