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제품은 5년 전 애플에서 처음 출시된 후 상당한 인기를 끌었고 인이어 무선 이어버드의 대명사가 되었고 그로 인해서 많은 제품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2년 전 출시된 2세대 모델은 많은 이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배터리 수명이 개선되었고 핸즈프리 명령어인 헤이 시리(Hey Siri) 지원 정도가 추가되었을 뿐이라고 할까요? 이에 비해서 에어팟 프로는 기본 에어팟 모델과는 차원이 다른 멋진 제품이지만 가격이 부담이라서 선뜻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에어팟3세대 경우는 외관과 성능 모두 에어팟 프로와 에어팟 2세대를 섞어놓은 모습으로 된듯한 느낌입니다. 

 

귀에 딱 맞으면서도 커널형의 피로감은 전혀 없는 착용감과 뛰어난 음질은 확실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물론 ANC 기능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노이즈캔슬링이 빠졌다는 부분은 아쉽지만, 그에 맞는 가격이니 선택을 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감안할 것입니다.

 

이어피스 부분에 고무를 입힌 이어 팁이 없는데, 이때문에 귀를 완전히 막는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저음역 응답 속도가 에어팟 프로보다 느릴 수 있지만, 땀과 습기에 강한 IPX4 등급 생활 방수를 지원해서 운동 시 사용하기에도 좋으니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프로에 비해서 고가는 아니지만, 반대로 저가형 제품들에 비하면 꽤 가격이 나가는 편이니 선택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찾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2021년형 에어팟 3세대 애플 정품 특가 10만원 대로 큐텐에서 판매 중이니 관심있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구매할 수 있으니 1개 장만해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