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콘솔게임을 즐기는 키덜트분들도 좋아하는 닌텐도 스위치 경우는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습니다. 덕분에 닌텐도는 이후 슈퍼마리오, 젤다의 전설 등 인기 IP로 라이선스 수익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자 온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기 수요가 증가했는데, 그중에서 닌텐도 스위치는 혼자뿐만 아니라 최대 4인까지 플레이 모드를 지니고 있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성도 좋아서 이동 시 게임도 하고 TV 연결해서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최근에는 닌텐도 스위치 OLED 제품까지 나왔으니 어린이날선물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사실 2017년 출시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부분은 주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때문에 인기인데요. 닌텐도 스위치를 즐기려면 본체를 독에 콘솔을 꽂아 TV와 연결하기만 하면 되니 더 없이 좋습니다.

 

따지고 보면 콘솔게임기는 오래전에 나왔지만 요즘처럼 집콕 시간이 길면 홈캉스로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그래서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5,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시리즈 X/S 출시에 관심도 크지만, 닌텐도스위치 패키지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특히, 지금 닌텐도 스위치 관련 제품에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어서 더 없이 좋은데, 웃돈까지 받았던 것을 감안하면 이번이 기회입니다. 단, 4월 29일까지 행사이니 서둘러야 합니다.

 

 


닌텐도스위치 본체와 게임을 판매하는 셀러는 해외가 아닌 국내 판매자이기때문에 일반 직구와 달리 제품 배송이 국내 택배로 이동해서 2-3일내로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메인 페이지에서 15% 할인쿠폰을 다운 후 원하는 닌텐도 관련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 할때 15%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기는 물론 타이틀 제품도 많으니 아이와 함께 신나게 즐겨도 좋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