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에어팟 프로 등장으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시장역시 다시 주목받고 있는데, 요즘은 하나정도 다들 있잖아요. 어떻게 보면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개방형인 애플 에어팟과 달리 귓속으로 꽂아 넣는 커널형으로 주변 소음을 완벽에 가깝게 차단하는 삼성 갤럭시 버즈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SM-R177 모델은 꾸준하게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갤럭시 S10·노트10 등 삼성의 스마트폰 뒷면에 올려두면 무선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 공유 기능도 장점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가격도 합리적이니 무선이어폰 추천 제품 찾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갤럭시 버즈2 경우는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고 있으면서 ANC 지원을 하고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기본기가 뛰어난 커널형 무선 이어폰 제품으로 눈여겨 봐도 좋습니다.

 

마이크가 튀어나오지 않는 최신 트렌드의 윙 팁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그라파이트, 화이트, 올리브, 라벤더로 총 4종의 컬러를 지원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도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라벤더 컬러는 러블리한 색상이라서 정말 사랑스러운 느낌입니다.

 

장시간 사용하면 착용을 오래하게 되는데, 이때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서 갤럭시 버즈2 하나 있으면 일상부터 외출이 즐거울 것입니다.

 

역대 버즈 시리즈 중에 가장 가볍고 콤팩트한 설계가 되어 있는데, 버즈2 5g, 케이스 41.2g 이고 버즈 플러스 대비 크기는 14.6%, 무게 21%가 가벼워졌습니다. 그렇기에 외출 시 가지고 다니기에 너무 좋습니다.

 

이어버드 자체도 작아지고 가벼워졌는데, 귀에 밀착되는 커널형 제품이라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때 귀에 맞도록 3가지 이어팁 제공도 하고 있어서 우수한 음질을 즐기는데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이어버드 착용 테스트를 통해서 나에게 딱 맞는 이어팁 사용 및 최적화 ANC 성능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눈여겨볼 만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부분이라면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시 주변에서 들려오는 소음을 제거해주는 액티브 노이브 캔슬링 (ANC) 기능 지원입니다. 어떻게 보면 착한 가격에 ANC 기능도 지원하고 있다는 점은 꽤 좋은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음악을 들을때 몰입감을 높일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또한, 3단계 설정 가능한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통해서 대화도 가능하니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서 사용하기에 좋으니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특히, 주변 소리 듣기 모드 사용 시 응답속도 개선으로 버즈 플러스 대비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 듣기도 3.2ms에서 0.5ms 기능 향상이 되어 사용해보니 확실히 좋아 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빔포밍 기술과 유선형 설계, VPU 센서 적용을 통해서 깨끗한 통화 품질도 제공하고 있어서 목소리를 최적화하는 통화 중 소음 제거 솔루션 기능 적용이 되어 통화 중 자칫 발생하는 소음 제거 및 목소리를 깨끗하게 해서 상대방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는 음악뿐만 아니라 통화 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ANC 기능외에도 2-way 스피커 내장으로 퀼리티 높은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데, 고음을 담당하는 트위터와 풍부한 중저음을 담당하는 우퍼의 조합이 좋습니다.

 


한번 충전하면 음악 재생 기준 이어버드 단독 및 ANC ON 사용 기준으로 최대 5시간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20시간 사용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완충 케이스와 함께 사용한다면 외출 시 노래 끊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니 일상에서 여유있는 음악 감상을 하고 싶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