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OTT 서비스 활성화가 되니 영상 시청용 태블릿 PC 추천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7.5mm 두께, 490g 무게로 휴대성을 갖추고 있으면서 넷플릭스 HD 인증을 획득한 2K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멀티미디어 감상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레노버 P11 2K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제품이 인기입니다.

 

가격대도 기존에 나온 제품들과 비교하면 저렴한데, 최대 400니트(nit)의 밝기를 제공하고 있어서 외부에서도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일 기술 평가기관 TUV 라인란드의 아이 컴포트(Eye Comfort) 인증을 받아 청색광으로 인한 사용자의 눈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4개의 스피커와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통해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완충 시 15시간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영상 시청은 물론이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등을 설치하면 사무업무를 보기에도 좋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실외 활동이 위축된 이후 집안 내에서 노트북보다 들고 다니기 쉬운 데다, 유튜브를 비롯한 인터넷 스트리밍 콘텐츠를 스마트폰보다 훨씬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보면 꽤 매력적입니다.

그러다 보니 넷플릭스 가성비 태블릿 제품이라고 소문이 났으니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풀HD(1920x1080) 화질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2K급 해상도(2000x1200)를 가지고 있으니 멀티미디어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습니다.

 

카메라는 전면에 800만 화소, 후면에 1300만 화소 카메라가 있는데, 사진 촬영을 하기에는 아쉬움이 있지만,  SNS 같은 곳에 올리는 일상 사진을 찍거나 화상회의, 온라인 수업 등을 하기에는 충분합니다.

 

돌비 애트모스 인증을 받은 쿼드 스피커가 빵빵한 사운드를 재생하기 때문에 각종 영상 콘텐츠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으니 영상 콘텐츠를 보거나 온라인 수업용으로 챙겨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