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지니 자연스럽게 집에서 가족이 즐기는 콘텐츠가 인기입니다. 그러다 보니 OTT 서비스도 인기이지만, 휴대용 게임기로도 사용할 수 있으면서 집에서 대형TV에도 쉽게 연결이 되어 전천후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같은 콘솔게임도 인기입니다.

 

사실 화질만 두고 보면 플스나 XBOX가 더 나은 선택지가 될 수 있지만, 휴대성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서 보면 닌텐도 스위치가 좋습니다. 그래서 TV에서 즐기지만, 이동 중 차에서도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아예 닌텐도 스위치만 챙겨서 나오는 게임도 많습니다. 사실 이런 게임은 타이틀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닌텐도의 독점 작품은 대중성도 좋으니 게임을 많이 찾게 됩니다.

 

또한, 타이틀 가격도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는 것도 있어서 잘 선택해서 즐기면 꽤 재미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슈퍼마리오 등 닌텐도가 보유한 인기 IP도 닌텐도 스위치의 성공 요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게임을 처음 접한 사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적당한 난이도가 특징이기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젊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과 아동, 중장년까지 이용자층도 정말 다양해서 집에서 즐기기에 이만큼 재미있는 것도 없습니다.

 

특히, 동물의숲을 해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게 됩니다. ^^

 

여기에 독특한 추가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어서 운동이나 피트니스와의 결합도 가능해서 링피트, 라보와 같은 특별한 체험도 가능합니다.

 

물론 신형 OLED 모델은 휴대 모드로 주로 즐기는 사용자가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갖가지 요소를 대폭 개량한 점이 특징이지만, 가격대가 더 나가다 보니 굳이 선택하지 않고 기존 제품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