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사실 최신 스마트폰이 나오면 어떻게 하면 좀 더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이용할지 고민하게 되는데, 저 역시 아이 학생폰으로 고민하다가 갤럭시 S20 FE 교체를 해줬는데, 괜찮습니다.

마냥 싼 맛에 쓰는 폰으로 구매하기에 A시리즈가 좀 그렇다면 프리미엄급 폰 바로 밑단계로 선택하기에 좋기때문입니다. 

기존 S시리즈 패밀리룩과 같은 디자인, 메인 컬러인 클라우드 네이비를 시작으로 라벤더, 민트, 레드, 화이트 총 5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무광택 마감까지 적용해 일반적인 보급형 모델과는 확실히 다른 분위기입니다.

 

외관에 눈에 띄는 또 다른 특장점은 인피니티-O 디스플레인데, 노치 대신 프리미엄 라인업에 적용되는 펀치홀 카메라가 상단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베젤리스 디자인까지 적용돼 6.5인치 20:9 비율 화면에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몰입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으니 일상에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164mm 디스플레이 크기에서 FHD+(2400 x 1080)이고 120Hz 주사율은 지원합니다.

 

전면 32MP, 후면 12MP 초광각, 12MP 광각 그리고 8MP 망원으로 구성된 카메라를 갖추고 있어서 카메라 기능만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전면 3,200만 화소·후면 갤럭시 최대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로 언제 어디서나 사진 및 영상 촬영하기에 좋습니다. 3,200만 화소의 테트라 비닝(Tetra binning) 기술이 적용된 전면 카메라를 활용하면 저조도 환경에서도 또렷하고 생생한 셀피 촬영도 가능합니다.

 

후면에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고 있어서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한데, 특히, AI 기반의 멀티 프레임 프로세싱(multi-frame processing)으로 여러 프레임 정보를 빠르게 파악해 배경의 노이즈나 흔들림을 줄여줌으로써 어두운 레스토랑이나 별을 촬영하는 등 저조도 환경에서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IP68 등급 방수, 방진 기능도 지원하고 있어서 1.5m 깊이의 물속에서도 최대 30분 동안 버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1TB이지만, 2TB까지 인식 가능한 micro SDXC 슬롯까지 탑재돼 128GB에 불과한 저장소 용량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배터리 용량도 4,500mAh이고 15W 고속 무선 충전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배터리 소모량을 스스로 조절하는 인텔리전트 기능까지 적용되어 있고 Qualcomm 스냅드래곤 865와 6GB 메모리 그리고 초고속 5G 조합을 갖추고 있어서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이 아쉽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가성비 스마트폰 찾는다면 살펴봐도 좋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