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기분 좋게 여행을 갔는데, 휴대폰 배터리가 금세 닳았던 경험을 해본적이 있다면 이를 대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런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해서 사람들은 휴대용 보조배터리리를 구매하곤 합니다.

보조배터리는 야외활동을 할 때 배터리 걱정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휴가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이데, 어마어마한 용량을 가진 보조 배터리를 선택하면 노트북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런 점에서 로모스 57000 보조배터리 제품은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무게가 1.3kg 정도라 캠핑, 차박, 낚시 등 야외에서 전원이 필요할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하고 사용하는 보조배터리와 비교가 되는 만큼 용량도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캠핑, 차박 하시는 분들이 이미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로모스社의 경우 세계 판매량이 1년에 5천만 개 수준에 이르는 세계1위의 보조배터리 기업으로 소니 등의 노트북 배터리도 OEM으로 생산, 납품하고 있으며, 중국 내에서도 인기순위와 종합순위 1위를 놓친 적 없는 국민기업입니다. 

로모스 보조배터리 제품은 최첨단고속자가충전 IC기술을 이용하여 충전효율을 최고 95%까지 끌어올리고 있으며, 충전 속도도 타사제품 대비 2배 이상 높습니다. 

 

측면 액정으로 0%부터 100%까지 1% 단위로 확인할 수 있고 배터리 잔량을 볼 수 있고 현재 흐르고 있는 전압(V), 전류(A)까지 표시해 줍니다

퀄컴 퀵차지인 QC3.0을 지원하며 삼성 고속 충전 규격인 AFC도 지원합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보조배터리 입력이 18W라서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이 9V/2A 고속 어탭터 사용시 19.5 시간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기기를 충전시킬때는 18W 고속 충전으로 30분이면 38% 충전이 되어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과충전보호, 과전류보호, 리셋보호, 과입출력보호, 리셋방지, 단락보호, 배터리 과전류 보호 등을 지원하고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전기 사용이 어려운 여행이나 캠핑을 가는 분들이 챙기면 더 없이 좋을 것입니다. 세계 1위의 보조배터리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대용량 보조배터리 추천 제품으로 괜찮은 이유는 가격입니다. 큐텐 보면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