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하다보니 집에서 심심한 경우가 참 많습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휴대용 접이식 레트로 게임기 A13 POWKIDDY, A12 POWKIDDY 게임기 어떨까요?

각종 단종된 고전게임들이 많아서 집에서 즐기는 재미가 있는데, 10.1인치 디스플레이 지원하고 레버 분리 및 수납도 가능한 접이식이라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2인용 지원과 HDMI 지원으로 TV출력이 된다는 점입니다. 4000mAH 배터리도 내장되어 있고 기본적으로 마이크로 SD카드를 사용하니 용량 걱정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POWKIDDY A12 제품은 네오지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보이, 패미컴 등 다양한 기종의 게임을 구동할 수 있는 기기로 1024*600의 스크린, 스틱형 컨트롤러와 6개의 버튼은 예전 오락실의 감성을 떠올리게 합니다.

외부 컨트롤러를 최대 2개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HD를 통해 더 넓은 화면의 모니터와 연결이 가능해서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최근 POWKIDDY에서 만드는 게임기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 제품은 집콕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태블릿 만한 크기의 작은 디자인에도 2000가지 이상의 고전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면  다른 패밀리 게임과 다르게 추억 속으로 빠지기에 좋습니다.

 

게임은 한글 패치되어 편하게 할 수 있고 검색해 보면 추가 게임을 넣는 방법도 많습니다. 약간의 지식이 있는 경우 자신의 입맛대로 기기를 개조할 수 있는 커스텀도 가능하니 개조할 분들이라면 도전해봐도 좋을 것입니다.

 

큐텐에 올라온 후기를 봐도 제법 반응이 좋습니다.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