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깥공기는 너무나도 차갑고 코로나로 인해서 집합 시설 이용이 금지된 상황입니다. 그러다 보니 살이 너무 많니 쪄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샤오미 워킹패드 A1 PRO 같은 제품을 살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사실 웬만한 사람보다도 덩치가 큰 러닝머신을 집 안에 들여놓기에는 공간이 너무 좁고 부담입니다. 또한, 무리하게 들여놓는다고 해도 사용하지 않게 되면 몇 주 만에 빨래 건조대로 쓰임새가 바뀔 것이 불 보듯 뻔합니다.

특히 런닝머신은 걷기보다는 달리기를 위한 제품입니다. 그러다 보니 신경이 쓰이는 것이 층간 소음입니다. 운동을 집에서 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샤오미 워킹패드 A1 PRO 같은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단에 부드러운 바퀴가 장착되어 러닝머신을 이곳저곳으로 옮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드를 반으로 접을 수 있어 운동을 하지 않을 때에는 침대 밑이나 소파 밑에 워킹패드 제품을 보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로든, 세로든 자유롭게 보관이 가능해 자투리 공간에 보관하기에 평소 사용할때와 보관이 좋으니 운동을 고려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후기를 보면 샤오미 워킹패드 A1 PRO 사용만으로 소음이 완전 차단되지는 않습니다. 보통 아래에 소음차단 매트만 설치하면 소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패드 없이 사용할 경우에 층간 소음이 문제라는 글도 있어서 말씀을 드립니다. 단독주택이라면 그런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수동모드)와 A(자동모드) 지원하고 있어서 사용성도 편한데, M은 리모콘으로 속도 조절이고 A는 인공지능 센서가 사용자의 보폭에 맞춰 속도를 조절해주는 형태입니다.
패드에 손잡이 없이 사용하는 제품이니 운동시 딴짓을 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큐텐에서 쿠폰을 사용하고 하면 샤오미 워킹패드 A1 PRO 관부가세 및 배송료도 무료이니 가격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그러니 확찐자가 되고 싶지 않은 분들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직구 제품이고 해외배송이니 배송 기간은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