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애플 TV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과 다르게 혼자 즐겨도 좋지만 온 가족이 함께 공유하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갖고 있습니다.  거실에 설치되어 있는 프리미엄 TV나 빔프로젝터에 연결해 사용하는 경우에는 애플TV 콘텐츠 재생은 물론이고 애플 아케이드 게임 플레이,  유튜브 & 넷플릭스 등 다양한 동영상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애플 TV 서비스가 국내 미출시 상태라서 애플TV 구입 시 정상적인 서비스를 구독해 이용한다는 것은 어려운 상황이겠지만, 넷플릭스나 유튜브와 같이 앱 기반 서비스 이용은 가능하다는 점에서 보면 프리미엄 TV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유튜브, 넷플릭스 시청을 좋은 화질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써드파티 서비스를 위한 셋톱박스 개념으로 접근하면 맞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구글 크롬캐스트만 있어도 가능한 기능을 비교적 높은 금액으로 구매해야 하는지?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할텐데,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보면 차이점이 확실합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애플 티비 뿐 아니라 아이폰, 아이패드, 맥에서도 동일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애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이니 이것을 애플 TV 구입 시 TV와 아이폰, 아이패드 연결 없이 간편하게 애플 아케이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니 꽤 재미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애플 기기를 즐겨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연동해서 즐긴다는 것이 어떤 행복감을 주는지 아실 것입니다. 그렇기에 보는 기능만 단순히 보지 않고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컨트롤은 모두 Siri에서 할 수 있는데, 보는 방법이나 노는 방법, 조작하는 것까지 대부분 지원을 하며 새로운 Dolby Atmos 360도 시네마 사운드로 실감나는 사운드가 더해져 실감나는 콘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로세서는 64비트 아키텍쳐 기반 A10X Fusion 칩을 지원하고 기가비트 Ethernet, MIMO지원 802.11ac Wi-Fi 동시 듀얼 밴드 (2.4GHz / 5GHz), Bluetooth 5.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번 연결해두시면 자동으로 잡혀 있어서 따로 다시 연결하지 않아도 되고 유선과 무선 모두 사용이 가능하니 
집에서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 또는 애플 아케이드 등을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큐텐에서 구매하실때는 쿠폰을 꼭 적용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관부가세 포함, 무료 배송이라서 괜찮습니다.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