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로나로부터 비교적 자유롭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캠핑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각자 상황에 맞는 캠핑 아이템을 활용해 여가활동을 즐기는 것이 올 휴가철에도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수년 전부터 차량용 냉장고라는 상품이 일반인의 생활 깊숙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아마도 캠핑을 하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캠핑이 대중화되면서 우리 생활과 밀접한 가전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알피쿨 차량용 냉장고 하나 있으면 더 없이 좋을 것입니다.

 

나들이하기에 더없이 화창하고 좋은 때지만 날씨가 더워지면 시원하게 음료나 물을 마실 수 있는 것을 찾게 됩니다.
오토캠핑장을 찾아도 냉장고 대여는 못하니 자칫 상한 음식을 섭취할 우려가 있어 음식물이나 음료 준비 시 적절한 관리를 위해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알피쿨 이동식 냉장고 경우는 미리 넣어 둔 음료수를 시원하게 들이켜는 것은 물론이고 간단한 과일도 즐길 수 있고 차 안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를 챙기기에 좋습니다.

그러다 보니 여름 휴가길이나 장거리 운전길에 챙기면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대용량을 지원하고 있고 가성비 차량용 냉장고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캠핑족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더욱더 차량용 냉장고 알피쿨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왔는데, 쾌속냉각뿐아니라 블루투스와 연결하여 저전압보호 및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 자체가 탑재되어 있기때문에 운반하기도 편한 제품인데, 손잡이가 튼튼해서 냉장고를 이동할때 불안하지 않고 바퀴는 우레탄 바퀴로 소음 없이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어서  내용물이 많아도 흔들림 없이 잘 끌고 다닐 수 있는데, 여기에 강력한 바퀴 적용으로 이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차량용 냉장고 알피쿨 업그레이드되면서 터치스크린 조작으로 더욱 사용도 간편하고 에코에너지 절약 모드 및 맥스초강 냉동모드까지 지원하니 하나 있으면 좋습니다. 그래서 음식물에 따라 설정도 가능하고, 캠핑용 냉장고로 활용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참 용이한 편입니다.  

모바일 앱도 지원해서 온도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배터리를 충전하는 역할도 수행할 수 있어서 다재다능합니다.

 


종류는 총 3가지로 T36의 경우 맥주 약 40개, 물 약28개로 용량36L를 지원하고 T50의 경우 맥주 약 59개, 물 약38개 용량 50L를 지원하며 T60의 경우 맥주 약 78개, 물 약 45개로 용량 60L까지 가능하니 사이즈 및 용량에 따라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러니 캠핑을 즐기는 분이라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큐텐 직구 가격도 착한데, 쿠폰 적용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기도 좋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