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주방에서 특유의 가스 냄새와 푸른 불꽃이 사라지고 이제는 그 자리 인덕션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열을 사용하지 않는 인덕션레인지는 상판이 뜨거워지지 않고 전원이 켜진 인덕션레인지 위에 날계란이나 초콜릿을 올려놔도 익거나 녹지 않는 만큼 가스 불을 사용할 때 우려되던 화상이나 화재 위험성에서 노출이 줄어 들다보니 최근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해외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사실 고가의 인덕션이나 공기 청정기 등을 직접 구매할 경우 50% 이상 저렴한 경우도 빈번합니다. 하지만 배송절차의 복잡함, 관부가세 납부, 해외 결제 시 언어적인 문제로 인해 일반인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것은 분명한 사실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잘 아는 분들은 좀 더 편한 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큐텐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큐텐을 이용하면 결제과정, 관부가세 납부 등의 복잡한 절차를 대행해 줄 뿐만 아니라 수입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에 명품 가전제품을 받아볼 수 있기때문입니다.

 

그 중에서 300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주방 가전 공급 업체인 디트리쉬 경우도 많이 찾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인덕션을 알아보는 주부에게 디트리쉬 인덕션 제품은 로망과도 같습니다. 그만큼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독보적인 감각을 나타내고 있기때문입니다.

 

전기렌지와 다르게 상판이 뜨거워지지 않으니 음식물이 넘쳐도 눌러 붙지 않아 청소가 정말 쉬워서 편하는 사실은 다들 아실 거에요.

 

가스레인지 보다 훨씬 강한 화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로망일텐데, 여러가지 요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등 모델별 특징 역시 제각각입니다. 그래서 요리를 별로 안 하시는 분들은 화구가 그리 많이 필요하지 않다면 그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 중에서 인기가 많은 인기모델 DPI7698G DPI7686GP DPI7686WP DPI7572G DPI7572W 판매를 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디트리쉬 모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을 찾는 분이라면 DPI7686GP DPI7686WP 모델을 보면 됩니다. 4구 반프리존 인덕션 제품으로 반프리존 기술로 프리존 기술도 맛볼 수 있고 안정적인 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프리존 기술이란 냄비를 인덕션 어느 곳에 두어도 스스로 인식할 수 있는 기술을 말합니다. 그래서 프리존 기술은 인덕션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 있는데요. 프리존 기술의 장점은 냄비 넓이만큼만 가열되기 때문에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고 또한 ​화상 위험도 다소 적은 편입니다. 다만, 가격이 올라가는 점은 이해를 해야 합니다. 


3구 제품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DPI7572G DPI7572W 모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7572 모델은 프리존 기술이 없습니다. 대신 가격 부분은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이렇게 보면 각각의 특징이 다른데요. 큐펜에서 쿠폰을 적용해서 구매하면 가격이 저렴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후기를 봐도 만족도가 높으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살펴보세요.

 

제품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