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면서, 황사와 상습적인 미세먼지가 또다시 기승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KF 등급을 갖춘 마스크, 공기정화 식물을 비롯해 공기청정기의 수요도 급증하는 시기입니다. 

더구나 바이러스부터 몸을 지켜야 하니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질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그래서 공기청정기 제품 1대 정도는 있을텐데, 가성비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인기 많은 샤오미에서 2020년 최신 제품이 나왔습니다.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C 제품은 미에어 3H와 동급 스펙이면서도 더 저렴한 가성비를 내세운 모델입니다. 특히, 고효율 3층 필터링을 자랑하는 13급 HEPA 필터를 장착했으며, 전방위 360° 에어홀 시스템으로 어느 방향에서든 자유롭게 흡입하고 토출하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공기청정기 제품이라면 기본인 공기정화 능력이 좋아야 하는데, 시간당 320m³의 청정 공기 공급률(CADR)을 자랑하며, 분당 5m³의 공간에 청정 공기를 전달, 1시간 만에 106m³의 공간을 완벽하게 순환시켜줍니다.

 

생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은 만큼 신경을 서야 하는 것이 필터인데, 성능 좋은 필터에 사용 편의, 저렴한 가격까지 더하고 있어서 가성비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이 제품에는 먼지, 담배, 연기, 애완동물 털, 꽃가루, 악취 등 공기 중에서 0.3마이크론 크기의 입자 99.97%를 걸러낼 수 있는 트루 헤파 필터를 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필터 라인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서 유지관리 차원에서 좋습니다. 

 

그리고 고정밀도 레이저 센서로 필터 속도를 현재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미지아 앱을 연동하게 되면 앱을 AI 음성인식 기능을 갖춘 지능 제어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어서 스마트함도 갖추고 있습니다. 

 

샤오미는 가격은 싸지만, 성능은 평균 이상인 가전을 여러 차례 선보였습니다. 에코 생태계 제품군을 중심으로 국내 점유율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데, 위탁생산을 극대화하고 온라인 중심으로 유통 비용을 줄이는 한편,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플랫폼까지 운영하면서 가격을 낮추고 있으니 이보다 좋을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교체를 생각하거나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이 살펴보기에 좋습니다. 

 

큐텐에서는 2020년 최신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3C 한글판을 관세없이 무료 배송하고 있으니 살펴보세요. 국내 A/S 6개월 보장도 되니 좋습니다.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