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기술의 발전은 때때로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충격을 선사하곤 합니다. 어떻게 보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즐기고 싶은 것이 마음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무선, 동작인식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담은 스위치 조이콘이나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매크로와 편리한 조작감을 자랑하는 Xbox 엘리트 패드까지 등장했기에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좀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찾게 됩니다.

 

특히 격투게임 같은 것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닌텐도스위치 제품이라면 별도 게임패드가 기기 수명 입장에서도 좋을 것입니다. 오리지널 조이콘으로 격투게임을 좀 많이 즐긴다면 컨트롤러 문제가 생기는 것은 어쩔수 없을 것입니다. 더구나 조작감 역시 맛이 떨어지기도 하기때문에 전용 게임패드 제품이 필요합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8비토 무선 아케이드스틱 v3 제품을 눈여겨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8BitDo Arcade Stick 경우는 레트로 느낌의 무선 게임패드 제품인데, 출시될 예약판매 중으로 요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유무선 사용가능하고 블루투스와 무선랜 지원하고 닌텐도스위치, 라즈베리파이, PC 등도 지원하고 있어서 스팀 게임 즐기는 분들이 이용해도 좋습니다.

 

게이밍 주변기기를 제조하는 브랜드 8bitdo 경우는 나름 인기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8비트 게임을 즐기던 시절로 돌아간 듯한 감성을 주는 제품들을 생산하기로 유명한 곳이죠.  그러다 보니 이번 제품 역시 그런 감성적인 느낌이 많습니다.

 

또한, 8비토 무선 아케이드스틱 v3 경우도 레트로 디자인에 숨겨진 강력한 연결성 역시 특징인데,  30mm 표준 규격 버튼으로 8방향 레버가 적용되어 있으며 일반 버전과 산와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20cm x 30cm x 11.1cm이며 무게는 2.1kg으로 안정적입니다.  블루투스와 무선 2.4G 지원, 별도의 2.4G 무선 동글도 함께 지원하고 있어서 블루투스 미지원 기기와 연동하기도 좋습니다. 

 

현재 아마존 $90 수준인데, 이보다 큐텐에서 구매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누구나 받는 상품페이지의 $30 이상 $5 쿠폰쓰면 최종 $63로 한화 72,2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그리고 월요일에 받을수 있는 $60이상 $8달러 쿠폰을 쓰면 $60 달러로 68,800원에 구매가능한데, 메가슈퍼세일 쿠폰으로 $8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으니 월요일 쿠폰이 아니어도 됩니다.

 

토스 결제 이벤트로 5% 할인 추가 할인을 받으면 7만원대 제품으로 6만대로 구매도 가능하니 이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물론 환율은 계속 변화가 있는 만큼 구매 시기에 따라서 차이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8비토 무선 아케이드스틱 구매 검토한 분들이라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바로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