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 일상생활의 많은 것을 바꿔놓고 있는데, 해외여행이 어렵다 보니 국내 골프장은 늘 만석이고  지난 몇 년 잠시 인기가 주춤하는 것 같았던 캠핑도 다시 한번 인기몰이 중에 있습니다.

요즘 캠핑은 차박이 대세라서 개조하는 분부터 트레일러, 캠핑카까지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모 쇼핑몰에서는 캠핑카도 선물로 살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캠핑카를 선물로 주진 못해도 캠핑 장비는 선물로 줄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가졌다면 발뮤다 LED 손전등 캠핑 랜턴 제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발뮤다하면 죽은 빵도 살린다는 토스터기가 먼저 떠오를만큼이나 가전제품에서는 이름만으로 너무 유명합니다. 그러다보니 발뮤다 랜턴 하나 정도 챙기면 감성자극하기에 더 없이 좋습니다.

 

발뮤다의 제품들은 보고 있으면 단순한 상품이라기 하나의 스토리를 가진 제품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그런 발뮤다 랜턴 제품이라면 하나 정도 챙기면 좋습니다.

 

이 제품은 USB 충전식 휴대용 LED 손전등으로 촛불처럼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은근히 끌리는 매력이 있네요. BALMUDA The Lantern은 평범한 일상에 빛의 특별함을 더해주는 LED 랜턴 제품으로 배터리 내장형입니다.

 

가볍게 다이얼을 돌리기만 하면 빛의 밝기 조절로 따스한 느낌의 색에서 밝은 온백색까지 색상이 바꿀 수 있어서 분위기를 감성적으로 만들기에 좋습니다. 그래서 촛불처럼 흠들리는 따스한 색의 빛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크기는 110 × 103 × 248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630g. IP54의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고 LED의 수명은 약 40,000 시간. AC 어댑터와 전원 케이블이 포함이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입니다.

큐텐 구매 후기를 보면 만족도 역시 높습니다.



발뮤다 LED 손전등 캠핑 랜턴 구매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