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며 난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부쩍 커지고 있는데,  올 겨울은 한파가 유난히 빨리 시작된다는 소식이라서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난방용품에 대해서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찬바람 부는 겨울 날씨가 되면 자연스럽게 전기히터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보온 효율성이 높인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기때문입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에서 겨울철 목욕 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구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겨울철은 실외도 춥지만, 목욕 후 나오면 실내도 한기를 느낄 수 있어서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대비하면 좋습니다. 그러다 보니 춥다고 생각이 된다면 이런 난방 제품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 인기 많은 제품 중 하나가 샤오미 제품인데, 새롭게 나온 제품은 국내 KC 인증까지 받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 220V 코드로 출시가 되었기에 변환 코드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변환 코드인 돼지코 경우는 자칫 녹아내리기도 해서 불안한 경우가 많은데, 그런 점에서 보면 꽤 매력적입니다. 

 

더구나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하니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AI 음성제어도 지원하기때문에 좀 더 편하게 전원작동, 온도조절도 가능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으로도 손꼽히는 제품인데,  대류식 가열방식을 적용해 하단부의 가열된 공기가 방안 구석구석으로 잘 전달됩니다.

 

2200W 고출력이라서 고속가열도 되고 18, 20, 22, 24, 26, 28도 등 6단 온도 설정에 1, 3, 5, 9시간 등 4단 타이머 설정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IPX4 방수등급도 갖추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라서 욕실 한쪽에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물론 방수등급이 아주 뛰어난 것이 아니니 물을 일부터 뿌리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여기에 스마트 항온 기능도 있어서 내장 스마트 온도조절 시스템으로 환경오도가 설정온도보다 낮을시 자동으로 지속가열을 하고 설정온도보다 높으면 자동으로 출력을 감소하거나 가열을 중지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이들이 있다면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히터 제품 살펴봐도 좋을 것입니다.

 

샤오미 스마트 전기난로 직구 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