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JBL GO 시리즈하면 지금까지 수천만 대 판매 실적을 올린 히트 상품 중 하나인데요. 그중에서 가볍게 가지고 다닐 휴대용 스피커 제품을 찾는다면 'JBL GO3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은 손바닥만 한 작은 본체에 풀 레인지 스피커와 패시브 라디에터가 탑재되어 있으면서도 약 209g의 가벼운 무게를 갖추고 있어서 포터블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좋습니다.

 


배터리 충전시간은 완충까지 2.5시간이 소요되는데, 2.5시간 풀 충전을 하고 나면 최대 5시간까지 연속 재생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이나 외부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JBL GO3 블루투스 스피커는 JBL의 고유한 사운드 기술인 JBL Pro Sound가 적용되어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고 있어서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형 잡힌 음질을 듣기에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작은 크기의 제품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비가 와도 IP68 방수방진 등급을 지원하고 있어서 물과 먼지에 강하여 침수에도 충분히 견딜 수 있으니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분들이 가볍게 가지고 다닐 제품으로 이만한 것도 없을 것입니다.

 


오렌지, 핑크, 레드, 블루, 실버, 블랙 총 6가지 컬러로 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도 다양하고 휴대도 중 놓치기 쉬운 사태를 가볍게 커버해 주는 핸드 스트랩까지 제공하니 가지고 다니기에 좋습니다.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쉽고,  뛰어난 음질과 방수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JBL GO3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 챙기면 음악을 듣는 재미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이유때문에 출시된지는 3년이 지났지만, 꾸준하게 찾는 분들이 많은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38,750원](▼10%)[JBL][위시팜] JBL GO3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포터블 스피커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 JBL GO3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포터블 스피커:TV/음향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