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ULA F99 키보드제품은 기존 아우라사에서 출시되었던 TKL라인업과는 다르게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숫자패드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책상 위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어요. 특히,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기때문에 가성이 좋은 키보드 제품입니다.

 


Type-C케이블, 블루투스5.0, 무선 2.4G를 지원하는 무선키보드 추천 제품으로 사용은 물론이고 유선키보드 사용도 할 수 있어서 유튜브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가성비 좋다고 소민이 많이 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사실 이만한 가격에 가스킷과 함께 스위치 + 키캡 구성으로 구입 할 수 있으니 혜자스럽다고 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할 것입니다. 

 


게이밍기어 브랜드 아우라 경우 세계 최고를 지향하며 탄생한 브랜드로 지난 2012년 10월 대만 홍콩에서 런칭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역사가 긴 브랜드와 비교하면 역시는 길다고 할 수 없지만,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기에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우라 생산은 IT제품의 메카인 중국 심천에서 이뤄지고 있으며, 각 프로젝트팀 및 R&D팀들은 홍콩의 메인 헤드오피스에 상주해 사용자의 반응을 즉각 반영, 사용자의 시각에서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8000mAh 배터리를 적용해서 한번 충전으로 꽤 오랜 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무선 기계식키보드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스위치와 키 캡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커스터마이징도 쉽고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으로 빠른 입력 속도를 지원하고 있어서 타이밍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중사출 PBT 키캡으로 되어 있고 체리 MX스위치를 장착했기 때문에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하고 장시간 사용을 해도 피로감이 적으며 무한동시입력기능(N-Key Rollover)을 지원하고 있어서 게이밍키보드 제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여기에 RGB LED 백라이트 효과가 아주 화려하지는 앉지만, 나름 개성있는 컬러를 지원하고 있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화려한 연출 속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99키 배열이라 보통의 키보드와는 다른 키보드 배열을 가지고 있지만, 적응해서 사용하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시 최대 4개 기기까지 동시연결이 가능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페어링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전환하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 4만 원 금액으로 주고 사기에 좋은 가성비 게이밍 키보드 추천 제품으로 왜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를 찾는다면 아우라 F99 키보드 제품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49,090원](▼18%)[위시팜]💥최신 출시💥AULA F99 무선 기계식 키보드/전키 핫스왑 / 3가지 연결모드 /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최신 출시💥AULA F99 무선 기계식 키보드/전키 핫스왑 / 3가지 연결모드 /99키 RGB 램프/8000배터리 / RGB 라이트 / 무료배송: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