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즘 게임하는 분들이라면 기계식 키보드 제품 하나씩 챙기는 것이 보통인데요. 그중에서 입소문 나면서 가성비 게이밍키보드 제품으로 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레이니75 키보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마니아분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면서 무선게이밍키보드 추천 제품으로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풀 알루미늄 RGB 제품이라서 상당히 예쁜 편입니다. 

 


중국 본토에서도 1초 만에 모든 물량이 동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서 해외직구 이용으로 많이 선택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디자인이 예쁜데,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딥블루, 블랙, 치즈화이트, 실버 4종 입니다. 물론 다른 컬러도 많으니 본인 취향에 따라서 선택해도 됩니다.

 


컬러뿐만 아니라 축에 따라서 선택도 가능하니 본인 취향에 따라서 선택해도 좋습니다.

 

 

풀 알루미늄 하우징에 가스캣마운트, HMX 스위치가 기본이니 가성비 좋습니다.

 



유선 2ms, 무선 2.4G 3ms, 블루투스 8ms를 지원하고 있어서 게이밍하기에 좋은 반응속도를 가지고 있고 배터리 7000mAh, 서스 무게추 등을 지원하고 있는 무선키보드 제품입니다. 

 


스테빌도 완벽하게 잡혀 있는 편이고 타건감/타건음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5단 음소거 적용으로 인해서 기존 기계식키보드 제품 대비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다만,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한영키 설정이 안 되어 있기때문에 구입하고 나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고 나서 via 통해서 한영키 설정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75배열이라서 고민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런 품질의 키보드 제품이라면 믿고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이유때문에 게이밍키보드 활용뿐만 아니라 일반 타이핑용으로 사용도 할 수 있어서 만능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러다 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다만, 물량 입고가 한정적이니 관심있는 컬러나 축에 대해서는 즐겨찾기를 해서 살펴보면 좋고 아니면 다른 컬러 선택으로 기다림을 줄이는 것도 방법입니다.

 

 

[97,030원](▼75%)재고확보 익일배송 WOB RAINY75 레이니75%배열 객제화 기계식 키보드 풀 알루미늄 RGB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재고확보 익일배송 WOB RAINY75 레이니75%배열 객제화 기계식 키보드 풀 알루미늄 RGB 무선 블루투스 트리플 모드 GASKET 구조: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