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화질 데이터, 특히 고해상도의 이미지 및 동영상 파일이 증가하면서 파일 크기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4K 촬영장비 보급도 이제는 많이 되고 8K를 지원하는 제품까지 나오고 있으니 그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를 저장을 해야 하는데, 속도가 빠른 SSD를 선택하면 제일 좋지만, 가격대가 있으니 아직가지 휴대용 외장하드 또는 데스크탑 외장하드 제품이 인기입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씨게이트 14TB 확장형 데스크탑 외장하드 휴대용 5TB 제품을 살펴봐도 좋지 않나 싶어 소개합니다.

스토리지 전문업체인 씨게이트 경우,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4/ 6/ 8TB 백업 플러스 허브 라인업외에도 이 제품들도 괜찮아 보입니다.

 


노트북이나 PC를 사용하면서 용량 부족으로 작업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굳이 데이터 보관의 백업 용도가 아니더라도 보관할 데이터가 많다면 외장하드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제작한 영상, 편집, 저장등을 모두 할 수 있는 큰 저장 공간이 필요한 분이나 고해상도의 고화질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영상들의 평균 용량이 대폭 상승하면서 저장공간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사실 2000년 초중반만 하더라도 일반적인 데이터가 테라바이트급이 나올 것이라고는 누구도 상상도 하기 어려웠지만, 지금은 영상 하나만 해도 용량이 정말 큽니다. 그러다 보니 대용량 파일 저장을 위해서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용량 파일은 전송 및 공유 시에 속도 및 편의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이동하거나 공유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그에 맞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백업용 외장하드 추천 제품으로 씨게이트 14TB 확장형 데스크탑 외장하드 또는 휴대용 5TB 외장하드 제품이라면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을 것입니다.

 

 

[258,330원](▼11%)[관부가세무료] Seagate 씨게이트 14TB 확장형 데스크탑 외장하드 / 휴대용 5TB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관부가세무료] Seagate 씨게이트 14TB 확장형 데스크탑 외장하드 / 휴대용 5TB:컴퓨터/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