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1월이 되면 새학기 학년이 올라가는 친구도 있을 텐데, 이런 친구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라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교재와 도구를 넣고 다닐 수 있는 책가방 제품입니다. 특히, 고학년이 되면 넣고 다녀야 할 것도 많아지니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특히, 초등고학년이나 중학교책가방 찾을때는 가볍고 넉넉한 사이즈 제품이어야 좋은데요.

 

 

그런 분들이라면 캉골 듀스 백팩 1406 에크루 블랙 제품이라면 꼭 필요한 구성을 실속 있게 갖춘 백팩 제품이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중학교에 올라가는 둘째를 생각하면 초등과 다르더라구요. 무엇보다 준비물도 꽤나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아주 작은 물건부터 큰 물건까지 많이 들어가는 것을 더 선호하게 되는데, 그런 점에서 보면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소재는 겉감 나일로100% 안감 폴리에스터 100% 라서 가방 자체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아서 아이가 들고 다니기에 좋아요.

 

 

등판이 주는 편안하고 쾌적함도 마음에 드는데, 보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다닐 수 있어 보입니다. 

 

 

어깨끈도 쿠션이 있어서 편해서 마음에 들어요

 



심플하여 유행을 타지 않은 실속형 제품이면서도 16L 용량으로 넉넉하고 658g의 가벼운 무게가 아이 부담을 줄여줄 수 있어서 이 제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3단 포켓 레이어드 제품으로 전면에 캥거루 자수, 텍스트 프린트가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메탈룩스 지퍼 메쉬포켓과 사각 파우치가 있어서 귀여운데요.

 


외부에 메쉬 포켓을 적용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수납을 할 수 있어서 사용하는 것은 가방 속 깊이 넣지 않고 이곳에 넣으면 좋습니다.  넣어둔 소지품이 보이니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측면 밴딩 처리한 오픈 포켓 적용으로 수납할 수 있는게 많아서 실용성이 좋아요.

 


이뿐만 아니라 보면 수납 공간이 정말 많아서 만족해요. 여기에 안쪽에는 아이패드와 같은 전자기기를 넣고 다닐 수 있는 전용공간도 있으니 인강 등을 들을때도 유용할 것 같아요.

 

 


캉골 듀스 2 백팩 1406 선택해보니 장점이 정말 많아요. 금액도 착해서 부담없이 신학기 중학생백팩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시길 추천합니다.

 


국내는 13만원대로 찾을 수 있지만, 이렇게 금액을 착하게 할 수 있어서 괜찮아요. 달러 환율이 적용되어 그때마다 다른데, 저는 쿠폰 써서 74,330원에 구입했네요. ^^

 



물론 홍콩에서 오는 것이라서 배송은 늦을 수 있는데, 캉골책가방 중학생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으니 선택해도 좋아요

 

 

[80,710원][캉골] 듀스 Ⅱ 백팩 1406 에크루 블랙 노트북 남녀공용 학생 책가방 여행 배낭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듀스 Ⅱ 백팩 1406 에크루 블랙 노트북 남녀공용 학생 책가방 여행 배낭:가방/지갑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