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수돗물이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2019년 인천 붉은 수돗물 사건으로 인해서 안전성에 대한 불안이 높아짐에 따라서 점점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서 수돗물을 그냥 사용하지 않고 샤워기필터 헤드 제품을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터를 장착한 필터샤워기 제품을 사용해보면 몇 개월 지나 변색이 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어쩌면 이런 이유때문에 많은 분들이 꾸준하게 선택하고 사용합니다.

 


보통 물에서 이물질이 검출되거나 붉은 색을 띄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노후된 상수도관으로 인해 관 내부의 도금 성분인 아연이 벗겨지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녹이 쓰는 상수도관은 점차적으로 부유물질이 발생하고 자칫 수도관 내에서 병원균도 증식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노후된 수도관을 교체하거나 필터를 사용하여 수돗물 속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방법인데, 수도관 교체가 쉽지 않으니 필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빠른 선택일 수 있습니다.  특히, 노후화된 주택, 아파트에 거주하거나 평소 피부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이라면 필터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제가 최근 구입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JINGTENG 강력 증압 필터 샤워기 제품인데, 2개 구입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제품이 다양하게 있지만, 필터 포함 제품이 좋습니다.

 


사실 필터 효능을 따지면 끝도 없는 것 같아요. 분명 고가의 성능을 갖춘 제품이 더 좋겠지만, 집에서 막 사용하기에는 부담이잖아요. 그런 점에서 보면 이 제품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필터 10개 포함으로 구입했는데, 필터 색상이 변하면 바로 교체할 수 있어서 좋네요.

 


1+1 제품이라서 거실과 안방 욕실샤워기 헤드 교체 부분을 바로 했습니다. 

 


욕실샤워기교체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제품과 호스가 연결된 부분을 반시계방향으로 돌려서 분리한 후에 새로운 샤워기에서 캡을 제거한 후에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연결하면 됩니다. 기존 연결부분이 맞지 않는 경우나 물이 새면 동봉된 오링과 고무링을 사용해서 맞추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수압도 좋고 크게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중간 펄스 출수 경우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식 출수 경우는 이렇게 가운데도 강력한 형태입니다.

 


마지막 출수 면적이 크고 물살이 섬세한 비맞는 식 출수도 있어요.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은 물살이 살짝 옆으로 많이 퍼지는 경향이 있었지만, 이번에 구입한 필터샤워기 제품은 옆으로 퍼지지 않고 물살이 세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이렇게 교체하고 사용해보니 괜찮습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할까요? 그러니 노후되어 교체가 필요한 분이나 수돗물이 걱정이라면 필터샤워기 헤드 추천 제품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을 구입한지 얼마 안되기에 무조건 좋다? 이거는 아니고 가성비로 봤을때,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지 않나 하는 선에서 추천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부담을 줄이면서 사용할 제품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7,050원]★항공배송★2개 구입시 초특가★ JINGTENG강력증압 필터 샤워기 / 3단 필터/3단 분사/초강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항공배송★2개 구입시 초특가★ JINGTENG강력증압 필터 샤워기 / 3단 필터/3단 분사/초강력 흡수/순면 소재/★무료배송: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대여와 원고료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