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름에 잘 사용한 선풍기 어떻게 하다 보니 늦게까지 사용했는데요. 먼지 쌓이고 곰팡이 생길까 봐, 스탠드 선풍기 커버 사용하는 거잖아요. 특히, 커버를 사용하면 먼지나 다른 오염물로부터 선풍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계절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나 보관할 때 유용합니다.

 


꺼냈을 때 까맣게 먼지 끼면 또 닦아야 되니, 보관할때 닦아서 넣으면 좋은데요. 귀찮음을 덜하기 위해서 고른 제품인데, 디자인이 예뻐서 좋아요. 대형 스탠드 선풍기커버 추천 제품으로 괜찮네요. 

 


저희 집은 선풍기만 무려 6대!!! 각방에 하나씩과 거실 그리고 안방은 1인 1대를 사용해서 많아요.

청소 후 조립이 끝난 상태인 제품들에게 예쁘고 멋진 커버를 씌워주려고 합니다. 그냥 두면 먼지가 정말 장난 아니게 생기잖아요.

 


1+1 선풍기 스탠드 커버 구입했는데,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스타일이 다양한데, 3종류로 선택했어요.

 


지퍼형이 아니라 보시는 것처럼 밴드형인데, 이게 차라리 더 좋은 느낌이에요.

 

 

넣을때 그냥 선풍기 위부터 씌우면 되니 간편하네요. 지퍼형은 지퍼가 고장나면 사용하기 어렵다 보니 밴딩형태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스탠드 선풍기커버 씌우는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그냥 머리부터 넣고 발까지 해서 밴등으로 마감하면 끝!! 생활방수에 강한 PEVA 재질이라서 창고에 넣고 보관하기에도 좋아요.

 

 

중간은 이렇게 매듭을 해주면 됩니다.

 

 

특히, 스탠드 커버 생활 방수 가능 제품이니 보관부터 관리가 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키작은 스탠드 선풍기 경우는 커버를 씌우면 이렇게 밑부분이 남아도는데, 아래 부분에서 완벽하게 먼지 없이 보관가능하도록 밑부분을 감는 부분까지 올려서 조였습니다.

 


덕분에 틈없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어요.

 


​겨울철에 사용하지 않는 선풍기를 보관할 때, 먼지나 습기로부터 선풍기를 보호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우니 정리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챙겨서 해보세요. 

 

 

[8,700원](▼72%)1+1 선풍기 스탠드 커버 2p 패브릭 지퍼식 선풍기 커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1+1 선풍기 스탠드 커버 2p 패브릭 지퍼식 선풍기 커버:가구/인테리어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