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제는 단순한 노래를 듣는 도구로만 사용하지 않고 패션 아이템으로 많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블루투스 헤드폰 제품입니다. 그러다 보니 기능성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챙기게 되는데요.

그리고 또한가지 챙기는 기능이 있으니 바로 비행기와 같이 소음이 크게 발생하는 공간에서 더 자세히 소리를 듣기 위해 시작한 액티브노이즈캔슬링(ANC) 기능입니다. 그래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추천 하나 챙기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꾸준하게 선택받고 있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소니 WH-1000XM4 헤드폰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21년도에 출시되었지만, 꾸준하게 선택을 받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소니 노이즈캔슬링 무선헤드폰 WH-1000XM4 경우, 내외부에 위치한 마이크가 노이즈를 수음해서 노이즈캔슬링 회로에서 만든 역위상 신호를 통해 주변 소음을 상쇄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압도적인 연산 속도와 DAC+AMP로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는 QN1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와 함께 뛰어난 성능의 듀얼 노이즈 센서 및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으로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더욱 완벽하게 진화시켜서 사용해보면 노캔 기능이 좋습니다.

 


40mm 드라이버로 최대 40kHz 고해상도 음원을 지원하며 AI 기술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장르 및 악기를 인식, 분석해 더욱 향상된 음질과 최적의 사운드로 업스케일링하고 있어서 음악을 듣기에도 좋습니다.

 


착용하면 자동으로 재생되고 벗으면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으로 배터리를 절약하고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0분 충전으로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하는 고속 충전 기능, 그리고 완전 충전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까지 갖추고 있어서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어떻게 보면 좋은 음질을 가진 제품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는 무선헤드폰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소니 WH-1000XM4 제품이 맞을 것입니다.

 


전작까지는 퀵 어텐션으로 이어컵에 손을 대고 있어야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사람과 대화를 했지만, 소니 WH-1000XM4에서는 SPEAK-TO CHAT 기능으로 내가 말을 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멈추고 외부 소리가 들리게 된다는 점입니다. 

 

 

음질이나 ANC 기능은 지금 사용해도 크게 불편한 점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면 좋을 기능을 다수 적용되어 있어서 시간이 흘러도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고품질 음악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눈여겨 봐도 좋습니다.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대화가 가능한데, 내가 더 이상 말하지 않는 순간부터 15, 30초, 1분 중 설정한 시간 후에 자동으로 음악 재생이 되는 것부터 자동 재생이 안되게 설정하는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일체의 조작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포인트를 지원해 2대의 블루투스 기기와 동시에 연결해두고 필요할 때 빠르게 전환하여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고 구글 어시스턴트와 아마존 알렉사 음성비서도 쉽게 불러낼 수 있도록 커스텀이 가능해져서 일상생활 속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5.0지원으로 무선 헤드폰과 스마트폰 사이에 연결 안정성도 좋고 전용 앱을 이용해 이퀄라이저 설정을 바꾸면 전혀 다른 특성을 가진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헤드폰 추천 제품을 찾는 분이라면 한번쯤 살펴봐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339,040원][SONY KOREA][소니코리아 정품] 소니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국내배송+AS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소니코리아 정품] 소니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국내배송+AS가능):TV/음향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