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만 통해서 출시 된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22 아마도 아는 분들은 알고 모르는 분들은 모를텐데요. 삼성전자가 일본에 선보인 5G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저렴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는 '갤럭시버디 5G'로 LG유플러스 전용 모델로 나오기도 했었어요.

 


17만원 정도로 저렴한 제품이라서 전화 위주의 효도폰 알뜰폰 추천 어떨까 싶은 스마트폰입니다. 기존의 A시리즈는 중저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인기가 높은데, 그중에서도 가격이 착한 제품입니다.

 


1,560 × 720 HD+ 5.8인치 19.5:9 비율의 PLS TFT LCD 패널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고 AP는 미디어텍 디멘시티700이 탑재된 모델인데, 미디어텍 보급형칩셋이라고 보면 됩니다.

 


램은 4GB, 저장공간은 64GB eMMC 내장 메모리,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제공하여 추가로 1GB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램 용량이 적으니 게임 등을 돌리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전화, 카톡, 웹 검색 등을 하기에는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카메라는 후면이 1300만화소, 전면이 500만화소으로 지금 나오는 폰들과 비교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지만, 무게가 168g으로 상당히 가벼운 편이라서 들고 다니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USB C타입과 IPX68의 방수 방진까지 지원하고 있어서 생활 속에서 사용하기에는 괜찮지 않나 싶어요.

 

 

3.5mm 이어폰 단자를 지원하고 있어서 게임은 어렵지만,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의 OTT를 시청하는 것은 무리가 없으니 저가의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배터리는 4000mAh로 적당한 편이니 알뜰폰 유심 사서 넣어서 사용할 세컨으로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요즘 영상 콘텐츠가 넘치는 시대인데, 1개의 폰으로 그것만 보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특히, 프리미임급 폰으로 계속 돌려보면 배터리 소모가 빠르니 그럴때 데이터 부담이 없는 알뜰폰 조합을 하면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170,980원](▼30%)[삼성][위시팜] 갤럭시 A22 64GB 스마트폰 자급제폰 /효도폰 /일본내수용💙룰렛쿠폰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위시팜] 갤럭시 A22 64GB 스마트폰 자급제폰 /효도폰 /일본내수용💙룰렛쿠폰사용가능💙:휴대폰/스마트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www.qoo10.com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