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수분이 함유된 물티슈는 위생·청결에도 좋다보니 일상생활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은지 오래입니다. 그러다 보니 최근에는 피부에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죠.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더욱 신경을 쓰는 제품이고 일상에서 도움도 많이 되다보니 제품 선택에 있어서 꼼꼼하게 살펴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대용량물티슈 엠보싱 비하인드 45GSM 제품을 소개합니다.

 

화이트톤 심플한 디자인이라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이라서 어떤 공간에 두고 사용해도 예뻐요.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기능면에도 걱정 없는 6단계 정제수를 사용해서 만든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보통 저렴한 제품이라면 안심캡이 없이 스티커식으로 보관하는 제품이 많잖아요. 그런데, 비하인드 엠보싱 45GSM 제품은 10개 모두 안심캡이 있어 오염과 수분 손실을 막을 수 있어서 오래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가성비 좋고 45GSM 엠보싱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저자극 아기물티슈 활용부터 입닦고 손닦고 하는데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닦이는 엠보싱 원단으로 보시는 것처럼 너무 얇지 않아서 쉽게 찢어지지 않고 여러 장 필요 없이 한 장으로도 충분히 사용을 할 수 있어서 가성비 물티슈 제품이에요.

 

안정성 판정까지 받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데, 플레인, 엠보싱, 프리미엄 엠보싱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필요에 따라서 선택을 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 엠보싱이에요. 차이점이라면 플레인은 35GSM, 엠보싱은 45GSM, 프리미엄은 70GSM으로 도톰함이 달라요.

 

비하인드 대용량물티슈 제품은 성분과 기능은 기본을 지키면서 불필요한 디자인은 최소화해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에요.

 

​엄선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데, 안전한 성분으로 6단계 정제수,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시트릭애씨드, 알로에베라 추출물, 녹차 추출물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 기능성화장품 시험검사기관 안정성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이라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되요. 

그래서 피부에 닿아도 안심이 되는데요. 피부에 사용하려면 자극적이지 않아야 하잖아요. 그런 점에서 보면 안전 인증된 곳에서 제조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두꺼운 것도 많이 사용하는데, 일상에서 막 쓰려면 금액이 좀 비싼 제품이 많아서 불편한데요. 그런 점에서 좋아요.

 

한 장씩 쏙쏙 뽑히니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1팩에 100매로 하루에 정말 많이 쓸수 있어요.

여기에 두께가 적당하니 테이블 위나 먼지가 쌓인 곳, 지저분한 곳을 닦으면서 청소하는데 얇지 않으니까 한 장이면 끝낼 수 있어서 좋아요.

 

뚜껑도 불량없이 튼튼하고 잘 여닫여져지는 스타일이라 마지막 남은한 장까지도 두툼촉촉해서 새것 같은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러니 대용량 물티슈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엄선한 성분과 피부장벽 강화 기능까지 있지만 금액도 정말 착하고 대용량이지만 가성비 대용량물티슈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아기물티슈 알아보고 계신분 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갓성비 제품이니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스타일씨에서 샀는데, 스타일씨 셀러코드를 입력을 하면 최대 5,000원까지도 할인되니 가성비 좋은 제품 찾을때 이용하면 좋아요.

 

그리고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을 기입하면 500원 적립부터 시작되니까 (기입 당사자와 적히는 분 양쪽으로 500원씩 적립된다.)

스타일씨 추천인 셀러코드 : gyoil

 

할인 쿠폰 받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큐레이션 활동에 따른 일부 비용을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정민파파

육아,.요리..여행..정보..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드립니다.

,